장모씨는 “대한민국역사상 이렇게 많은 위헌을 저지른 대통령은 없었다.
헌재의 빠르고 적합한 판결을 기다린다”며 탄핵 인용을 호소했다.
‘대한민국바로세우기국민운동본부’는 오후 2시 3000여명(주최 측 추산)이 광화문과 헌재 인근 등에서 탄핵 무효 집회를 열었다고 했다.
이어 "중요한 것은대한민국이 민주적 회복력을 보여줬다는 점"이라며 "우리는 헌법에 규정된 절차를 평화롭게 따르는 것을 보았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미국 보수경제지인 월스트리트저널(WSJ)은 이번 탄핵의 문제를 끝없는 양당 대립에서 찾았다.
터프츠대 플레처 스쿨의 아람 허 교수 발언을 인용해 "이전에.
약 1년간의 시스템 구축 및 테스트 과정을 거쳐 2026년부터 본격 가동할 예정이다.
고형우 보건복지부 첨단의료지원관은 “세계적인대한민국의 ICT 기술을 적극 활용해 병원 간 정보 교류를 활성화하는 것은 중소병원 의료인력과 인프라 부족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효과적 해법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여기에 '나만 잘 살면 된다'라는 이기적 유전자가 더 퍼지면,대한민국의 성공 역사를 만들어 온 협동과 화합의 에너지 대신 불신과 각자도생의 정글만 남을 것이다.
어쩌면 미래 가치를 따지는 주식시장에서 '코리아 디스카운트'가 생기는 이유는 기업의 낮은 경쟁력보다 우리 사회에 퍼지고 있는 한국병이.
Award에서 '대한민국최우수 프라이빗 뱅크'를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글로벌파이낸스는 1987년 뉴욕에서 창간된 금융 전문지로, 매년 전 세계.
미래에셋증권은 지난 9월 영국 유로머니가 선정한 '대한민국최고의 증권사'로 선정된 데 이어, 이번 수상을 통해 국내 최고의 고액자산가 대상 자산관리.
예술가들의 창작 활동을 기리고,대한민국문화예술의 지속적 발전을 응원하기 위한 축제의 장인 '제4회 아트코리아방송 문화예술대상' 시상식은 한국 예술계의 위상 강화와 문화예술의 다채로운 가치를 공유하는 플랫폼으로 위상을 높이고 있다.
한편 아트코리아방송과 아트코리아문화예술협회가 주최하고.
©AP신문(AP뉴스)/ 이미지 제공 = 신한금융지주 신한금융희망재단(이사장 진옥동)은 특수학교 대상 SW 교육 지원 사업인 '희망학교 SW(소프트웨어) 교실'을 운영해 온 공로를 인정받아 제13회대한민국교육기부 대상 시상식에서 '교육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교육부가 주최하는대한민국교육기부.
스테판 뒤자리크 유엔 사무총장 대변인은 이날 미국 뉴욕 유엔본부에서 열린 정례 브리핑에서 "우리는 계엄령 선포가 불과 몇 시간만 지속된 것을.
이행 노력을 높이 인정받은 결과"라며, "기업가치 제고 계획을 더욱 충실히 이행하고 꾸준히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향후 그룹의 밸류업 계획이 실질적인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주주, 투자자 및 모든 이해관계자와의 소통을 강화함으로써대한민국금융의 밸류업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지난 2022년부터대한민국육군 제5보병사단에서 군복무를 시작해 지난 6월 방탄소년단 데뷔 11주년을 하루 앞둔 12일에 전역한 진은 전역 다음 날부터 군백기를 기다려준 팬들에 보답하듯 쉴 틈 없는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진은 지난달 15일 첫 번째 솔로 앨범 'Happy'를 발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