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라노’에 출연했다가 불안정

‘시라노’에 출연했다가 불안정

test 0 12.23 19:12

뮤지컬‘시라노’에 출연 중인 최재림(사진=RG컴퍼니, CJ ENM) 앞서 지난 20일 서울 서초구 예술의전당 CJ 토월극장에서 공연한 뮤지컬‘시라노’에 출연했다가 불안정한 모습을 보였다.


주인공 시라노 역의 최재림이 목소리를 제대로 내지 못하자 공동 제작사인 RG컴퍼니와 CJ ENM은 공연 중단 결정을 내리고.


뮤지컬배우 최재림이 건강 이상으로 공연을 중단했던‘시라노’무대로 돌아온다.


‘겹치기 공연’ 논란을 딛고 빠른 회복을 알리며 팬들과 약속했던 무대를 다시 준비하고 있다.


뮤지컬배우 최재림이 오는 25일 뮤지컬 <시라노> 무대로 복귀한다.


앞서 그는 지난 20일 공연 도중 갑작스러운 건강 이상으로 공연을.


앞서 20일 뮤지컬‘시라노’도 배우 최재림의 목 상태가 좋지 않아 1막만 마친 뒤 돌연 취소된 바 있다.


최재림은 현재 뮤지컬 ‘시카고’, 뮤지컬 ‘킹키부츠’의 지방 공연과 뮤지컬‘시라노’에 출연하고 있다.


내년 3월부터는 ‘지킬앤하이드’에도 합류한다.


그는 앞서 올해 초에도 뮤지컬.


23일 최재림의 소속사 포킥스엔터테인먼트는 "20일 뮤지컬 '시라노' 마티네 공연 중 최재림의 갑작스러운 건강상 이유로 공연이 중단됐다.


이로 인해 공연장을 찾아주신 많은 관객 여러분께 피해를 끼쳤다"며 사과했다.


이어 "최재림은 빠른 회복 중에 있으며 전문가의 소견을 바탕으로 23일 '시라노' 무대 복귀를.


통해 "20일 '시라노' 마티네 공연 중 최재림 배우의 갑작스러운 건강상 이유로 공연이 중단돼 많은 관객 여러분께 피해를 끼쳤다"고 사과하며 수습에 도움을 준 동료와 스태프들에겐 감사를 전했다.


이어 소속사는 "최재림 배우는 빠른 회복 중에 있으며 전문가의 소견을 바탕으로 12월 25일에 '시라노' 무대.


포킥스엔터테인먼트 측은 먼저 최근 뮤지컬 '시라노' 공연 중 최재림이 건강 악화로 무대를 중단한 것에 대해 언급하며 "공연장을 찾아주신 많은 관객.


이어 소속사는 "현재 최재림 배우는 빠른 회복 중에 있으며 전문가의 소견을 바탕으로, 오는 25일 '시라노' 무대 복귀를 준비하고 있다.


뮤지컬배우 최재림이 '시라노' 무대에 복귀한다.


최재림의 소속사 포킥스 엔터테인먼트는 12월 22일 홈페이지를 통해 "20일 '시라노' 마티네 공연 중 최재림의 갑작스러운 건강상 이유로 공연이 중단됐다.


이로 인해 공연장을 찾아주신 많은 관객 여러분께 피해를 끼쳤다"고 사과했다.


배우 최재림은 지난 20일 서울 서초구 예술의전당에서 뮤지컬 '시라노'를 공연하다가 목 상태가 좋지 않아 2막 무대에 오르지 못했다.


뮤지컬시라노무대 복귀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약속된 공연을 이행하지 못해 무거운 마음"이라며 "좋은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차지연은 현재 '명성황후' 30주년 기념 공연 출연을 병행 중이다.


그가 건강을 회복해 남은 일정을 소화할 수 있을지 확실치 않은 상황이다.


한편, 앞서 지난 20일에도 뮤지컬 '시라노'의 주연인 최재림이 목소리를 제대로 내지 못해 1막 후 공연이 중단된 바 있다.


22일 소속사 포킥스 엔터테인먼트는 "최재림 배우가 20일 뮤지컬시라노공연 도중 건강상의 이유로 공연을 중단했다"며 관객들에게 깊은 사과의 뜻을 전했다.


공연 도중 최재림은 목소리가 갈라지는 등 컨디션 난조로 1막 후 공연을 이어갈 수 없었고, 제작진은 공연 취소를 결정했다.


제주 위파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