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관리청장표창’ 수상 칠곡경북대학교병

병관리청장표창’ 수상 칠곡경북대학교병

test 0 12.23 20:22

◆칠곡경북대병원 응급실 ‘질병관리청장표창’ 수상 칠곡경북대학교병원 응급실이 질병관리청이 개최한 ‘2024년 국가기후변화대응 건강분야’에서 ‘질병관리청장표창’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은기후변화로 인한 건강피해를 최소화하고, 예방·대응 활동에 헌신한 유공자를 발굴해 포상·격려하기.


특히 벼 품종다변화를 위한 지역특화품종 육성과 스마트농업기술 확대보급,기후변화대응 돌발 병해충 방제사업, 농산물 안전분석 지원 등 혁신적인 영농기술을 선보인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치유농업 거점도시 육성을 목표로 치유농업 클러스터 조성과 특화작목 지황 융복화산업지구 조성 등.


협의체는 ▲장애아동 등 아이들이 소외되지 않는 사회 ▲다양한 환경 속 보다 바람직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 조성 ▲보육인의 전문성을 위한 사회적 책무 등 보육의 과제를 정해 토론과 논의를 지속하고 있으며 ▲지구온난화와기후변화대응 ▲저출산과 다문화에 따른 사회적 문제 등 다양한 현안 해결에도.


기후변화가 빨라지며, 역대급 폭염·폭설 등 이상기후 현상 발생 가능성도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서울 중구 남대문시장의 한 상가 건물에 설치된 실외기가 이른 아침부터 가동되고 있다.


초콜릿의 주재료인 코코아는기후 변화영향으로 공급이 줄면서 이달 들어 새로운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23일(현지시간) 외신들에 따르면, 3월 배송분 코코아 선물 가격은 지난 20일 기준 톤당 11,954달러에 마감했다.


이틀전인 18일에는 사상 최고치인 12,931달러를 기록했다.


올들어 코코아 가격은 185.


이번 최종보고회에서는 △탄소중립기후변화대응 여건 분석 △탄소중립 비전 및 목표제시 △온실가스 감축계획 및 부문별 세부이행과제 △추진상황 점검 및 환류체계 등에 대한 설명 및 전문가와 관련 부서장의 의견 수렴이 이뤄졌다.


군 관계자는 "탄소중립 목표 달성을 위해 탄소중립 기본계획뿐만.


복지 분야는 △지역 고용 상시 모니터링과 고용 위기 사업장과 취약계층 맞춤형 지원 △문화예술·관광·체육 분야 활성화와 취약계층 안전대책 추진 △보건의료 분야 시민 안전 대응 체계 강화 △취약계층 심리안정을 위한 정신건강 서비스 강화 △원활한 수돗물 공급으로 시민 생활 안정 도모 △기후변화.


특히, 시 농업기술센터는 벼 품종다변화를 위한 지역특화품종 육성, 스마트농업기술 확대보급,기후변화대응 돌발 병해충 방제사업, 농산물 안전 분석 지원 등 과학적이고 혁신적인 영농기술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치유농업 거점도시로의 육성을 목표로 치유농업 클러스터 조성과 특화작목 지황 융복화.


영남대병원(병원장 신경철)은 지난 13일 질병관리청 국제회의실에서 개최된 ‘2024년 국가기후변화대응 건강분야 유공 표창 시상식'에서 영남대병원 권역응급의료센터가 질병관리청장 표창을 받았다.


순천 푸르지오 더퍼스트


질병관리청은 2016년부터 국내기후변화에 따른 건강피해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예방활동을 활발히 시행한.


이는기후변화에 대응해 다양한 소득화 작물을 발굴하기 위해 군에서 한라봉, 애플망고, 레몬 등 아열대 작물을 실증 재배한 결과이다.


진안군은 내년에는 실증시험포 내 시설하우스에서 내한성 품종의 만감류를 시범 재배해 겨울철 가온을 하지 않고 저온을 견딜 수 있는지 검증할 계획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