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포인트 리서치에 따르면, 올해 중국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차의 유럽 수출은 작년 대비 20% 늘어날 전망이다.
중국 기업들은 유럽 현지 생산도 늘리는 추세다.
중국 립모터는 스텔란티스와 손 잡고, 올 하반기부터 폴란드에서 전기차를 생산에 유럽에 판매하고 있다.
지난 10월 파리 모터쇼에선 매년.
20일 홍콩 시장조사기관카운터포인트리서치에 따르면, 올해 중국의 폴더블폰 출하량은 전년 대비 2% 성장한 910만 대를 기록할 것으로 추산됐다.
지난 몇 년간 세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한 것과는 대조적으로 업계에선 시장이 정체기에 접어든 것으로 해석하고 있다.
실제로 2020년 전년 대비 442%의.
시장조사업체카운터포인트리서치는 23일 내놓은 보고서에서 애플 인텔리전스에 대한 공식적인 수익 창출 계획은 발표된 바가 없지만, 애플이 하드웨어 부문보다 서비스 부문에서 안정적인 수익을 내고 있는 만큼, 애플 인텔리전스 역시 수익화할 가능성이 높다고 짚었다.
국내 기업들도 앞다투어 AI.
카운터포인트리서치는 강력한 프로모션이 판매 증가를 견인한 동력으로 지목했다.
24일 카운터포인트에 따르면, 다수의 미국 판매 채널에서는 애플 아이폰, 구글 픽셀, 삼성 갤럭시 등 플래그십 스마트폰 모델에 대해 1,000달러 이상의 할인을 제공했으며 프로모션 기간도 쇼핑 휴일을 일주일 전부터.
시장조사업체카운터포인트리서치(Counterpoint Research)에 따르면 중국이 전 세계 스마트폰 시장의 50% 이상을 차지할 것으로 전망되지만 올해 중국 내 폴더블 스마트폰 시장은 둔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중국의 폴더블 핸드폰 출하량은 올해 910만대로 예상되며, 이는 2023년 대비 2% 증가한 수치다.
카운터포인트리서치에 따르면 올 2분기 기준 글로벌 XR 시장에서 메타의 점유율은 74%다.
그 뒤를 중국기업인 피코(8%)와 DPVR(4%), 애플(3%), 소니(3%) 등이 이었다.
무한의 가장 큰 경쟁 상대는 지난해 출시된 메타퀘스트3가 될 전망이다.
메타가 개발한 이 제품은 지난 4분기에만 200만대 이상 팔려나갔다.
시장조사업체카운터포인트리서치는 23일 보고서를 통해 "애플 인텔리전스와 같은 새로운 서비스 부문에서의 수익화 기회는 지속적인 매출과 가치 성장을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애플 인텔리전스에 대한 공식적인 수익 창출 계획은 발표된 바가 없으나 애플의 과거 선례를 참고하면 두 가지.
시장조사기관카운터포인트리서치에 따르면 올해 생성형 AI 스마트폰 출하량은 전년 대비 400% 증가해 전체 스마트폰 출하량의 19%를 차지할 전망이다.
계엄 사태 이후 원·달러 환율이 1450원을 넘어 우상향하면서 국내 출고가 인상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기 때문이다.
카운터포인트리서치가 23일 공개한 애플의 서비스 매출 성장세 그래프.
<카운터포인트리서치> 애플의 서비스 부문 매출이 급격히 성장하며 매출의 4분의1을 차지할 정도로 커지면서, '애플 인텔리전스' 구독 서비스도 주목받고 있다.
삼성전자도 '갤럭시AI'의 유료화를 고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인공지능.
23일카운터포인트리서치의 '애플 360 서비스' 발표에 따르면, 애플은 올해 3분기(애플 회계기준 4분기) 949억달러(약 138조원)의 매출로 신기록을 경신했다.
특히 서비스 부문이 전년 동기 대비 12% 성장해 전체 매출의 4분의 1가량을 차지했다.
카운터포인트리서치는 "애플의 콘텐츠 확장과 사용자 증가, 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