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한종희 디바이스경험(DX) 부문장(부회장)을 비롯해 용석우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장(사장), 이원진 글로벌마케팅실장(사장) 등이 참석한다.
한 부회장은 개막 전에 열리는 프레스 콘퍼런스의 대표 연사로 나서 '모두를 위한 AI'를 주제로삼성전자의 AI 홈 전략을 제시한다.
삼성전자전시장 주변으론 중국 가전업체 하이센스·TCL이 둥지를 틀었다.
삼성전자와 LG전자의 'AI홈' 경쟁도 치열하다.
삼성전자는 '홈 AI' 기술을 전면에 내세워 AI와 사물인터넷(IoT) 플랫폼 '스마트싱스'로 연결성을 강화한 개인화된 AI 주거 솔루션을 소개한다.
△효율적인 집 △건강을 챙겨주는 집.
어드바이저 :삼성전자잠정실적 발표· 1월 옵션만기일 전 외국인 매수세- 이은지 어드바이저 : 확실한 회복을 위한 시가총액 비중 큰 섹터에 반등 필요 ▶부자전략 GO&STOP- 와룡선생 어드바이저GO : 에이럭스 - 이은지 어드바이저GO : 레인보우로보틱스 ▶▶▶ 내일장 부자종목 ▶ 와룡선생.
이는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가 주도해온 메모리 반도체 시장에 새로운 경쟁 구도를 형성할 것으로 보인다.
세계반도체무역통계기구(WSTS)는 2025년 글로벌 반도체 시장 규모가 전년 대비 11.
2% 성장해 6970억 달러를 기록할 것으로 내다봤다.
시장조사기관 가트너는 이보다 높은 14% 성장률을 예측하며 시장.
삼성전자와 LG전자가 이번주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행사에서 올해 주력 스마트 TV를 일부 제품들에는 마이크로소프트 코파일럿 AI 비서들이 투입돼 눈길을 끈다.
삼성전자와 LG전자는 스마트TV에 코파일럿 웹앱을 바로 이용할 수 있는 기능을 포함해 전용 AI 섹션을 제공하면서 AI 열풍에 따르려 하고.
# 김치냉장고 1년 간 온도 조절 불량으로 김치 버려=서울시 마포구에 사는 안 모(여)씨는삼성전자김치냉장고를 쓴 지 1년도 안 돼 김치가 계속 얼거나 쉬어버리는 문제로 속을 썩고 있다.
온도를 약냉으로 조절하면 김치가 쉬고, 기본으로 설정하면 얼어버려 제대로 보관할 수 없는 상태가 반복됐기 때문이다.
이날 SK하이닉스뿐 아니라 CES에서 엔비디아의 주가 상승 모멘텀이 제시될 거라는 기대감에 △삼성전자(005930) 2.
76% △한미반도체(042700) 6.
65% △HPSP(403870) 4.
10% △테크윙(089030) 7.
23% 등 국내 반도체 및 소부장 기업의 주가도 일제히 오름세를 보였다.
CES 2025 신설 부문 '양자 컴퓨팅'도 이목집중.
로봇 관련주는삼성전자가 코스닥 상장사인 레인보우로보틱스 최대주주로 올라서면서 투자심리를 자극했다.
레인보우로보틱스는 올해 들어 43.
지난해 큰 폭으로 하락한 에코프로비엠을 비롯해 이차전지 관련주도 반등하면서 코스닥 지수는 올해 들어 5.
당분간 코스닥 시장 반등 흐름이.
이미 LG에너지솔루션,삼성전자등 많은 한국 기업들이 폴란드에 성공적으로 진출하여 활발히 성장세에 있다.
최근 우크라이나 재건 사업에서도 폴란드가 핵심적인 생산 및 물류 기능을 맡아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폴란드 투자 진출의 중요성이 한층 더 부각되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마이크론은 지난 연말 경기도 판교 일대에서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등 국내 반도체 엔지니어들을 대상으로 경력직 면접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중국 창신메모리테크놀로지(CXMT) 역시 고액 연봉을 앞세워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등 국내 메모리 업계의 기술 엔지니어들을 영입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