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준은 1996년연극'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로 데뷔해 다수의연극,뮤지컬,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해왔다.
배우 추상미의 남편으로도 알려졌다.
그는뮤지컬'드림스쿨', '플랫폼', 로미오와 줄리엣' 등과연극'소원을 말해봐' 등에 출연했다.
차강석은 '뮤지컬배우'로 소개됐지만, 이석준이 차강석에 대해 '얘.
1990년대에 데뷔해연극·뮤지컬계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배우 이석준이 최근 계엄을 환영한다는 발언 등으로 윤석열 대통령을 옹호하고 나선 차강석을 언급했다.
이석준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차강석이 국민의힘 김민전 의원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나라를 지켜달라고 했다는 기사를 캡처해 올렸다.
2025년연극계에도 흥미로운 작품이 다수 대기 중이다.
먼저 고전 명작 <세일즈맨의 죽음>이 1월 7일부터 3월 3일까지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글림아티스트, 글림컴퍼니는 <애나엑스>의 뒤를 이어연극<지킬 앤 하이드>의 초연을 오는 3월부터 5월까지 대학로 TOM 2관에서 공연한다.
이러한 현상은뮤지컬을연극의 한 범주로 생각하는 박소영 연출의 스타일, 그리고 주로연극을 연출하다뮤지컬무대로 넘어온 이준우, 황희원 연출의 비전에 힘입은 것이었다.
뮤지컬<지킬앤하이드> 공연 장면.
사진 : 오디컴퍼니 스테디셀러 지향성과 새로운 양식의 대중화 2024년 라이선스뮤지컬의.
이석준은 1996년연극'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로 데뷔한 뒤 다수의연극과뮤지컬, 드라마와 영화 등에 출연했다.
배우 추상미의 남편으로도 알려졌다.
또한 이석준은 2004년 시작된뮤지컬전문 토크쇼로 '이야기쇼'를 오랫동안 진행하기도 했다.
뮤지컬계에서 잔뼈가 굵은 그가 공개적으로 차강석이라는뮤지컬.
현지 관객들은 브로드웨이월드닷컴 홈페이지에 “시각적,연극적, 음악적으로 섬세하게 연출한뮤지컬‘어쩌면 해피엔딩’은 이번 가을 뉴욕에서 가장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공연”, “가장 독특한 방법으로 표현해낸 귀여운 러브스토리”, “감동적이고 사랑스러운뮤지컬” 등의 후기를.
현지 관객들은 브로드웨이월드닷컴 홈페이지에 "시각적,연극적, 음악적으로 섬세하게 연출한뮤지컬어쩌면 해피엔딩은 이번 가을 뉴욕에서 가장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공연", "가장 독특한 방법으로 표현해낸 귀여운 러브스토리", "감동적이고 사랑스러운뮤지컬" 등의 후기를 남기며 만족감을.
뮤지컬계 마당발로 알려진 이석준은 지난 1996년연극'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로 데뷔해 다수의연극,뮤지컬, 드라마, 영화에 출연해 왔다.
차강석은뮤지컬·공연 무대에서 주로 활동했다.
그는뮤지컬'드림스쿨', '플랫폼', 로미오와 줄리엣' 등과연극'소원을 말해봐' 등에 출연했다.
이석준은 1996년연극'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로 데뷔해 다수의연극,뮤지컬,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해왔다.
배우 추상미의 남편으로도 알려졌다.
이석준이 이른바 '듣보잡(잘 알려지지 않은 사람을 낮잡아 이르는 말)'이라고 저격한 차강석 배우는뮤지컬,연극무대서 활동해 왔다.
뮤지컬'드림스쿨', '플랫폼.
현지 관객들은 브로드웨이월드닷컴 홈페이지에 "시각적,연극적, 음악적으로 섬세하게 연출한뮤지컬'어쩌면 해피엔딩'은 이번 가을 뉴욕에서 가장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공연", "가장 독특한 방법으로 표현해낸 귀여운 러브스토리", "감동적이고 사랑스러운뮤지컬" 등의 후기를 남기며 만족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