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가 올해부터 모든 사업장을 대상으로퇴직연금제도를 단계적으로 의무 도입하는 방안을 추진합니다.
근로자가퇴직급여를연금방식으로 받도록 유도해 국민연금과 함께 실질적 노후 대비 수단으로 삼겠다는 방침입니다.
정부는 오늘(2일) '2025년 경제정책방향.
서울경제DB [서울경제] 지난해 10월 말퇴직연금실물 이전 제도 시행 이후 1조 원에 육박하는 적립금이 은행에서 증권사로 대거 이동한 것으로 파악됐다.
올해퇴직연금적립금 규모가 500조 원을 넘길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증권사들.
https://xn--ob0bo9f85f48k65eilcoybnz4d.kr/
담은 ‘2025년 주요업무 추진계획’을 보고했다.
(자료=고용노동부)퇴직급여법 개정후 5년 내 모든 사업장 의무화 고용부는퇴직연금가입을 단계적으로 의무화하는 내용을 담아 오는 하반기 ‘근로자퇴직급여 보장법’ 개정을 추진하기로 했다.
근로복지공단은 10일 근로복지공단 서울합동청사에서 한국공인노무사회(회장 박기현)와 업무협약식을 열고 중소기업퇴직연금기금제도(푸른씨앗) 가입 확산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고 알렸다.
10일 근로복지공단 서울합동청사에서 중소기업퇴직기금 가입 확산을.
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은퇴직연금거래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고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나의퇴직연금'을 전면 개편했다고 10일 밝혔다.
'나의퇴직연금'은퇴직연금가입고객에게 신한 SOL뱅크에서 계좌정보, 평가금액, 보유상품 정보 등 상품 가입.
푸른씨앗은 근로복지공단이 2022년 9월부터 30인 이하 중소사업장을 대상으로 운영 중인 우리나라.
ⓒ신한은행 나의퇴직연금은퇴직연금가입고객에게 신한 SOL뱅크에서 계좌정보, 평가금액, 보유상품.
신한은행은퇴직연금거래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고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나의퇴직연금’을 전면 개편했다고 10일 밝혔다.
나의퇴직연금은퇴직연금가입자에게 ‘신한 SOL뱅크’에서 계좌정보와 평가금액, 보유상품 정보 등 상품 가입정보 및 서비스.
나의퇴직연금은퇴직연금가입고객에게 신한 SOL뱅크에서 계좌정보, 평가금액.
/사진제공=신한은행 신한은행이퇴직연금거래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나의퇴직연금'을 전면 개편했다고 10일 밝혔다.
'나의퇴직연금'은퇴직연금가입고객에게 신한 SOL뱅크에서 계좌정보, 평가금액, 보유상품 정보 등 상품 가입정보와 서비스를 안내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