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총리실에서 열린 주례 내각회

25일 총리실에서 열린 주례 내각회

test 0 01.17 14:09

사진은 네타냐후 총리가 지난해 6월 25일 총리실에서 열린 주례 내각회의에 참석한 모습.


이스라엘이 오는 19일 발효될.


하마스에 억류 중인 이스라엘인 인질의 가족과 지지자들이 16일(현지시간)이스라엘텔아비브에서 휴전 합의를 촉구하는 시위를 벌이고 있다.


이스라엘내각이 ‘가자 휴전안’ 표결을 18일로 연기하면서 막판에 진통을 겪고 있다.


뉴욕타임스와 CNN 등 주요 외신은 16일(현지 시간)이스라엘내각이 당초 이날 표결을 실시할 예정이었지만,이스라엘총리실이 카타르 도하 협상에서 막판 장애물이 남아.


13일(현지시간)이스라엘북부에서 바라본 가자지구 북부 지역이 전쟁으로 폐허로 변해 있다.


2023년 10월7일 하마스의이스라엘기습 공격 후이스라엘이 가자지구에서.


이스라엘이 팔레스타인 무장 정파 하마스와 휴전 합의를 발표한 이후에도 가자지구에 공습을 지속하고 있다.


휴전 협상은이스라엘이 하마스의 합의 파기를 이유로 휴전안 승인을 연기하며 한때 불투명해졌지만, 예정대로 오는 19일 휴전 협상이 열릴 것으로 보인다.


이스라엘과 하마스의 휴전 협정에 기뻐하는 시민들.


http://skyjoin.co.kr/


벤그비르 장관은 "하마스와의 휴전 협정은 '하마스에 대한 항복'"이라며 "이스라엘내각이 휴전을 승인하면 본인이 대표로.


베냐민 네타냐후이스라엘총리실은 가자지구에서 전쟁을 벌이고 있는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와의 휴전 협상 합의안에 서명했다고 17일(현지 시각) 확인했다.


네타냐후 총리실은 하마스가 막판에 합의 일부를 파기했다고 주장하며 16일 내각 소집을 연기했다.


16일(현지시간) AFP통신에 따르면 이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