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장르 소설 최다 누적 1000만부 이상 판매고를 올린 소설 『퇴마록』 시리즈의 첫 극장판 3D 애니메이션이 내달 21일 개봉한다.
원작 소설도 신간이 나온다.
『퇴마록』 외전 3부가 올 4월 출간될 예정이다.
전편인 외전 2부(2014) 이후 11년 만이다.
지난 14일 만난 원작자 이우혁(60) 작가가 직접 밝힌 내용이다.
한국 판타지 문학의 대표작'퇴마록'은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어 절대 악(惡)에 맞서는 대서사의 시작을 담은 오컬트 블록버스터로 재탄생한다.
원작'퇴마록'은 한국 판타지 장르 문학의 선구자 이우혁 작가의 작품으로 누적 판매 부수 1,000만 부, 온라인 조회수 2억 3천만 뷰를 돌파한 판타지 소설이다.
1993년 하이텔 통신을 통해 처음 연재된 <퇴마록>은 무서운 귀신이나 저주에 고통받는 사람들을 초자연적인 힘으로 구원하는 퇴마사의 이야기를 다룬다.
파문당한 신부 박윤규, 상처입은 파이터 이현암, 예언하는 아이 장준후, 신의 아바타 현승희.
각기 사연도 기술도 다른 네명의 퇴마사는 선한 사람들을 악으로.
1000만부가 팔린 동명의 소설을 애니메이션 영화로 탄생시킨'퇴마록', 동명의 중국영화를 원작으로 한 구교환, 문가영 주연 '먼 훗날 우리'(가제), 김윤석과 구교환 등 세대를 대표하는 배우들의 만남으로 주목받는 '폭설', 기업의 흥망을 건 인수합병 이야기 '모럴해저드'(가제), 하정우가 감독과 주연을 한.
먼저 2월에는 레전드 판타지 소설'퇴마록'이 애니메이션 영화로 재탄생돼 개봉한다.
원작'퇴마록'은 한국 판타지 장르 문학의 선구자 이우혁 작가의 작품으로 누적 판매 부수 1,000만 부, 온라인 조회수 2억 3천만 뷰를 돌파한 레전드 판타지 소설이다.
특별한 능력을 가진 퇴마사들이 절대 악(惡)에 맞서는.
오는 2월 누적 판매량 1000만 부의 오컬트 레전드 장르 소설 ‘퇴마록’을 원작으로 한 극장판 ‘퇴마록’이 개봉 예정이며, 인기 네이버웹툰 IP ‘전자오락수호대’, ‘덴마’, ‘호랑이형님’도 장편 3D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하고 있다.
로커스는 강력한 팬덤을 가진 슈퍼 IP를 바탕으로 콘텐츠.
오는 2월 누적 판매량 1,000만 부의 오컬트 레전드 장르 소설 ‘퇴마록’을 원작으로 한 극장판 <퇴마록>이 개봉 예정이며, 인기 네이버웹툰 IP <전자오락수호대>, <덴마>, <호랑이형님>도 장편 3D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하고 있다.
로커스는 강력한 팬덤을 가진 슈퍼 IP를 바탕으로 콘텐츠 시장에서의 입지를.
오는 2월 누적 판매량 1,000만 부의 오컬트 레전드 장르 소설 ‘퇴마록’을 원작으로 한 극장판'퇴마록'이 개봉 예정이며, 인기 네이버웹툰 IP '전자오락수호대', '덴마', '호랑이형님'도 장편 3D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하고 있다.
로커스는 강력한 팬덤을 가진 슈퍼 IP를 바탕으로 콘텐츠 시장에서의 입지를.
2025년 기업공개(IPO)를 추진 중이며, 슈퍼 IP의 애니메이션화 및 이를 활용한 다양한 IP 비즈니스에 집중하고 있다.
2월 오컬트 레전드 장르 소설'퇴마록'을 원작으로 한 '극장판 퇴마록'을 개봉 예정이며, 인기 네이버웹툰 IP '전자오락수호대' '덴마' '호랑이형님'도 장편 3D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하고 있다.
오는 2월 누적 판매량 1,000만 부의 오컬트 레전드 장르 소설'퇴마록'을 원작으로 한 극장판 <퇴마록>이 개봉 예정이며, 인기 네이버웹툰 IP <전자오락수호대>, <덴마>, <호랑이형님>도 장편 3D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하고 있다.
로커스는 강력한 팬덤을 가진 슈퍼 IP를 바탕으로 콘텐츠 시장에서의 입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