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로서의 목표나 포부가 있는지 물

사로서의 목표나 포부가 있는지 물

test 0 17:04

필라테스 강사로서의 목표나 포부가 있는지 물었다.


길게 고민하는 듯싶더니 그녀가 이내 덤덤한 말투로 말했다.


” 사전적으로는 ‘병이나 사고가 없다’라는 뜻의 ‘무탈’, 이 말을 어떻게 해석해야 할까.


고현정은 “걱정과 응원과 사랑으로 뜨겁게 안아주시고 반겨주셔서 머리 숙여 감사인사 드립니다.


앞으로무탈하게 연기에만 집중하는 모습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라는 말을 덧붙였다.


뜨겁게 안아주시고 반겨주셔서 머리숙여 감사인사 드립니다”라고 전했다.


/고현정 소셜미디어 마지막으로 “앞으로무탈하게 연기에만 집중하는 모습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라며 “제 팬 여러분께도 인사드립니다.


걱정과 응원과 사랑으로 뜨겁게 안아주시고 반겨주셔서 머리 숙여 감사 인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무탈하게 연기에만 집중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


제 팬 여러분께도 인사드린다.


사랑해요"라고 고마움을 표현했다.


응원과 사랑으로 뜨겁게 안아주시고 반겨주셔서 머리 숙여 감사인사 드린다"라고 '사마귀' 팀에 감사를 전했다.


이어 "앞으로무탈하게 연기에만 집중하는 모습으로 보답드리겠다.


제 팬 여러분께도 인사드린다.


고현정은 지난달 16일 건강.


국민의힘 의원은 경찰과 공수처의 체포영장 집행이 임박하자 경호처를 향해 "영장 집행 자체가 위법한 일이니 적극 저지해도무탈할 것"이라며 동요할 필요가 없다고 주장했다.


윤 의원은 13일 오후 SNS를 통해 "공수처가 윤석열 대통령 체포를 위해 '반간계'(反間計.


부동산 정보사이트


보이기도 한다"라고 털어놨다.


한소희는 "안부를 묻고 별일 없는 하루들에 소중함을 느끼는 요즘, 결국 하고 싶은 말은 우리 모두무탈하기를 바라며 조금은 덜 춥고 덜 아프시길 시린 겨울에 엉킨 마음들을 묻고 다가올 봄에 꽃을 피우시길 바라겠다"라고 전했다.


쇼'에서 김태진과 함께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김태진은 "매년 새해마다 엄청난 포부를 안고 시작하는데 나이가 들수록무탈한 한 해가 되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에 박명수도 공감하며 "진짜 아무 일 없이무탈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새벽까지 두런두런 이야기하는 도중 우리가 가장 많이 입에 올린 말은 "참 고마운 일이야" "그러니까 아프지 말자" "그저 세상이무탈하게만 돌아갔으면" 같은 흔한 추임새였다.


그 소박한 바람조차 쉽사리 허락되지 않는 현실을 잔인하게 목도하는 데는 다섯 시간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