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워드의 '올해의 혁신' 부문은 한 해의 가장 혁신적인 제품 및기술로 산업 성장에 기여한 제품 및기술에 수상하는 상이다.
이번 박람회 현장에서 '고사장'은 감독관과 응시자 두 가지 버전으로 체험 공간을운영해 시험 생성부터 감독, 결과 관리까지 서비스 전반을 체험할 기회를.
한국조선해양플랜트협회는 "LNG운반선의 핵심설비인 화물창기술을 해외에 의존하고 있어 산업계의 비용부담이 커질 수 있다"고 말했다.
않게끔 기업의 노력과 더불어 미국 등 주요국과 통화 스와프라인 확대, 환율 피해산업에 긴급운영자금 및 금융지원 제공 등 정부의 적극적 역할이 필요하다"고 제언했다.
▲인터넷·미디어·문화예술(콘텐츠 크리에이터, 웹개발 등) ▲첨단과학기술(빅데이터 분석, AI인공지능 등) ▲보육·교육(직업상담사, 사회복지사 등) ▲안전환경(손해평가사, 공항보안검색 등) ▲기타(제과·제빵사, 중장비기사 등) 분야에서 프로그램을운영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구는 중장년의 재취업을.
중고등학생에게는 학업 지원뿐만 아니라 진로 탐색 및 직업기술습득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소개하였으며, 다양한 직업 체험과 자격증 과정을 통해 자립.
또한, 장애인의 자립과 직업재활을 포함한 생애주기 전반을 지원하며, 전문적이고 투명한 행정운영을 통해 지역사회의 통합과.
한 공간에 최대 1000여대의 로봇을 효율적으로운영할 수 있는 군집제어기술에서 경쟁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LG CNS는 베어로보틱스와 자율이동로봇을 활용한 물류 지능화·자동화 솔루션을 공동 개발한다.
양사는 우선 중공업 같이 무거운 물품을 운반하는 물류 프로젝트에 맞는 대형.
그는 "AI와 클라우드는 단순히 미래기술이 아니라 기업운영의 필수 인프라로 자리 잡고 있다"며, "2025년 동안 우리가 쌓아갈기술적 성과와 고객사례는 2026년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인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기업 전략에 따라 인젠트는 올해 다양한 산업군에서의 성공 사례를.
제천의 혹독한 겨울과 뜨거웠던 여름에도 시의 철저한운영과 관리를 통해 농장의 작물들은 성장의 꽃을 피웠다.
아열대스마트농장은 지난해 7만여 명.
제천시는 이를 보완하기 위해 농업기술센터 내 하우스에서 맨발로 걸을 수 있는 '황토 맨발체험'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강원도가 최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정보기술(IT)·전자 박람회 'CES 2025'에서 첫 단독 전시관 '강원관'을운영하며 역대 최대 규모의 성과를 거뒀다고 20일 밝혔다.
도에 따르면 이번 CES엔 전 세계 150여 개국에서 4500여 개의 최첨단 혁신기술기업이 참가했다.
도는 유레카파크에 약 33평.
AI, Cloud, Expand) 기업'으로 도약에 속도를 낸다는 전략이다.
이주도 한싹 대표는 "이번 인사 개편은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중요한 전환점"이라며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유연한 조직운영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AI와 보안기술혁신을 선도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춘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예산제운영조례 등 일괄개정조례안 등 8건의 조례안, 규칙안 1건, 동의안 1건, 관리계획안 2건 등 총 12건의 안건을 심의·의결할 예정이다.
산업건설국(건설과, 안전관리과, 상하수도과), 보건의료원(보건사업과, 의료지원과), 농업기술센터(농촌지원과,기술보급과), 시설사업소 순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