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에 왕립 미술관 “저는 트로이…

기에 왕립 미술관 “저는 트로이…

test 0 01.25 00:34

트로이 편 :아프로디테, 아레스, 아폴론, 아르테미스 자크 루이 다비드, 비너스(아프로디테)와 세 여신에게 무장해제되는 마르스(아레스), 1824, 캔버스에 유채, 308x262cm, 벨기에 왕립 미술관 “저는 트로이….


” 미의 여신아프로디테가 미소를 머금은 채 말했다.


그리스 신화 미(美)의 여신아프로디테에 비견되던 프리네(Phryne)가 신성모독 혐의로 법정에 서게 됐다.


https://www.bilizzard.co.kr/


이는 당대 재력가 에우티아스가 자신의 구애를 거절한 그녀에게 앙심을 품고 고발했기 때문이다.


사형 선고 위기에 처한 그녀를 변호하기 위해 연인 히페레이데스(Hyperides)는 엄숙한 법정에서.


프시케는 아름다웠기에 여신아프로디테의 질투를 얻어 가장 못생긴 남자와 사랑에 빠져 결혼할 수 있었다.


그러나 운명의 장난이라도 되는 듯 그의 아들인 에로스의 실수로 사랑에 빠져 그와 결혼하고 말았다.


그런데 가장 중요한 부분은 사랑에 빠져 아이의 모습에서 어른으로 성장해 버린.


2022년 5월3일 싱가포르 소재 투자회사인아프로디테가 휴젤 지분 43.


24%를 소유한 최대주주에 오르며 휴젤 인수 절차가 마무리됐다.


GS와 IMM인베스트먼트가 설립한 특수목적법인(SPC) 디오네가아프로디테지분 42.


휴젤은 2022년 4월29일 임시주총을 열고 오너 4세인 허서홍 GS 부사장.


헤라, 아테나,아프로디테세 여신이 아름다움을 겨루는 자리에서 트로이의 왕자 파리스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인에게 주겠다”며아프로디테에게 황금 사과를 건넨다.


신화 속 영웅 헤라클레스에게 여신 헤라가 벌로 내린 과업 중 하나는 사나운 용이 지키고 있는 정원에서 사과를 따오라는 것이었다.


호메로스는 아폴론이나아프로디테와 같은 신들의 말씀을 지어내면서 주저하지 않고 직접 인용을 사용했다.


그는 트로이와 올림포스가 교차해 만든 세계를 직접 '목격'하게 하는 뛰어난 재주를 가지고 있었다.


기원전 5세기 중반에 활동한 '역사의 아버지' 헤로도토스는 마치 신화를 최근의 현실 세계에서 일어난.


미동이 없이”라고 ‘칭찬 공격’을 해 ‘나솔아프로디테’다운 존재감을 과시한다.


일찌감치 분위기를 치고 나가는 22기 영숙의 플러팅 스킬에 조수석에 앉은 10기 영숙은 계속 말을 잃어간다.


심지어 미스터 박과 22기 영숙은 차로 10~20분 거리에 산다는 ‘서울 시민’이란 공통점을 확인한 뒤, 둘만의.


발동 걸린 '나솔아프로디테' 22기 영숙의 '칭찬 공격'에 MC 데프콘은 "아! 아주~"라고 찐 감탄한다.


미스터 박 역시 "자꾸 나보고 뭐 잘 하냐고 막 물어봐 가지고~"라며 들뜬 모습을 보이고, 두 사람은 웃음꽃이 만발한 채로 '스몰 톡'을 이어간다.


반면 10기 영숙은 두 사람의 화기애애 무드에 급격히 표정이.


미동이 없이~"라고 '칭찬 공격'을 해 '나솔아프로디테'다운 존재감을 과시한다.


일찌감치 분위기를 치고 나가는 22기 영숙의 플러팅 스킬에 조수석에 앉은 10기 영숙은 계속 말을 잃어간다.


심지어 미스터 박과 22기 영숙은 차로 10~20분 거리에 산다는 '서울 시민'이란 공통점을 확인한 뒤, 둘만의 핑크빛.


미동이 없이~”라고 ‘칭찬 공격’을 해 ‘나솔아프로디테’다운 존재감을 과시한다.


일찌감치 분위기를 치고 나가는 22기 영숙의 플러팅 스킬에 조수석에 앉은 10기 영숙은 계속 말을 잃어간다.


심지어 미스터 박과 22기 영숙은 차로 10~20분 거리에 산다는 ‘서울 시민’이란 공통점을 확인한 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