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조에 나서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구조에 나서달라고 주문했습니다.

test 0 00:39

최상목 대통령권한대행은 어선 좌초 사고와 관련해 가용 가능한 자원을 총동원에 인명 구조에 나서달라고 주문했습니다.


최권한대행은 해양경찰청은 국방부와 경찰청, 소방청 등 유관기관과 협력해, 경비함정과 헬기 등 가용 자원을 총동원하라고 긴급지시했습니다.


최권한대행은 제주 해역에서 어선.


당신 내걸었던 "문제는 너야,바보야"라는 유명한 대선 문구를 인용한 글을 올리고 "문제의 내란 예산 쪽지의 정황 상 최상목권한대행은 쪽지 내용을 확인할 시간적 여유가 충분했다"고 지적했다.


박 의원은 "내란 특검법이 통과되면 최권한대행은 피의자가 되어.


최상목 대통령권한대행은 31일 설 연휴 기간 민생 현장을 방문한 것을 언급하며 "정부는 국민의 말씀을 깊이 새기고, 민생·경제 회복의 골든타임을 놓치지 않도록 총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최권한대행은 이날 오후 개최한 제4회 국무회의 모두발언에서 "설.


https://osungsm.co.kr


최상목 대통령권한대행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31일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국무회의를 주재하며 정계선, 조한창 헌법재판관 임명 결정 관련 발언하고 있다.


/사진제공=뉴시스 최상목 대통령권한대행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헌법재판관.


[기획재정부] 최상목 대통령권한대행은 30일 "미국 신정부의 통화·대외정책 등을 둘러싼 대외 불확실성이 여전히 큰 상황인 만큼 각 기관이 높은 경계감을 갖고 관계기관 합동 금융·외환시장 24시간 점검 체계를 유지하는 한편, 미국 신정부의 정책 동향과 시장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