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친구와 대선 후보 얘기를 잠깐 했을 뿐인데, 내 피드는 마치 CIA 요원처럼 그 대화를 도청하고 관련 기사들을 쏟아낸다.
'알고리즘'이란 녀석, 혹시 내 베개 밑에서 자고 있는 건 아닐까? "스마트폰아, 네가 날 이렇게 잘 아는 건 섬뜩할 정도인데? 그리고 왜.
직접 발로 뛰며 그들의 시각으로 취재한 기사로 꾸미는 코너 'Z세대 시선으로 바라본 세상'(Z시세)을 마련했습니다.
SNS알고리즘이 추천하는 대로 하루를 살아보기로 했다.
/사진=이미지투데이 SNS를 열면 이용자가 가장 많이 보고 반응하는 콘텐츠가 줄지어.
UNIST) UNIST는 원자력공학과 윤의성 교수팀이 가상 핵융합 장치 내에서 고속입자가 충돌하는 지점을 빠르게 판별할 수 있는알고리즘을 개발했다고 17일 밝혔다.
V-KSTAR에 이알고리즘을 적용하자 탐지 속도가 기존보다 최대 15배 빨라졌다.
V-KSTAR는 한국형 핵.
경우의 수 중 최적 경로를 계산하는 핵심 연산은 양자컴퓨터가 처리하는 방식이다.
연구팀은 실제 양자컴퓨터 하드웨어에서알고리즘을 실행한 결과 최대 80% 수준의 정확도를 얻었다고 밝혔다.
또 회로 구조를 최적화하고 외부 간섭을 줄인 시뮬레이션 환경에서는.
온라인 플랫폼에서알고리즘의 힘은 강력하다.
한국언론진흥재단이 2019년 발간한 '유튜브 추천알고리즘과 저널리즘' 보고서에서는알고리즘을 어떠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정한 절차 또는 규칙의 모음이라고 정의했다.
이알고리즘을 통해 사람이 평생에 걸쳐도.
기술원(UNIST)은 원자력공학과 윤의성 교수팀이 가상 핵융합 장치 내에서 고속입자가 충돌하는 지점을 빠르게 판별할 수 있는알고리즘을 개발했다고 17일 밝혔다.
V-KSTAR에 이알고리즘을 적용하자 탐지 속도가 기존보다 최대 15배 빨라졌다.
V-KSTAR는 한국형 핵.
혁명적이었는지에 대한 데닛의 생각으로 요약된다.
데닛에 따르면 다윈의 핵심 아이디어는 "진화는 무마음적이고 기계적인알고리즘적 과정, 즉 그가 '자연선택'이라 불렀던 과정을 통해 일어난다"는 것이다.
진화의 모든 결실을알고리즘적 과정의 산물로 설명할 수.
금융센터는 오는 23일 오후 3시30분부터 지점 회의실에서 투자 세미나를 연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 주제는 'AI(인공지능)알고리즘&데이터를 활용한 미국 주식 투자'로, 강연은 조홍래 쿼터백자산운용 대표가 맡는다.
조 대표는 여러 자산운용사에서 리서치와.
화학, 제약, 산업공학 분야 실용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는 큐노바(Qunova Computing, 대표 이준구)가 자체 개발한알고리즘‘HI-VQE’를 IBM 퀀텀 네트워크에 런칭했다고 4일 밝혔다.
IBM은 현재 오픈소스 양자 컴퓨팅 프레임워크인 ‘키스킷 펑션.
휴”라며 “해킹인가 봐야지.
눌린 지도 몰랐다”고 했다.
남윤수는 또 자신의 SNS알고리즘창을 공개하며 “내알고리즘엔 이런 것뿐이다”라며 거듭 해명했다.
이하 남윤수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남윤수 입니다오늘 저도 모르게 불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