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쪽 무릉리에서 자연과 사람,

서쪽 무릉리에서 자연과 사람,

test 0 04.23 18:01

무릉 '오감만족 원데이 투어'는 제주도 서쪽 무릉리에서 자연과 사람, 맛과 색, 소리까지 오감으로 오롯이제주를 느껴볼 수 있는 체험여행이다.


제주로컬 체험을 운영하는 무릉외갓집, 더사운드벙커, 컬러랩제주등 3개의 기업이 의기투합했다.


관광상품 및 서비스 실태조사 △제주와의 약속 캠페인 등으로 압축할 수 있다.


실제 올 1분기 국내 관광객의 제주도 현지 지출액은 1754억원.


플랫폼 ‘제주패스’의 이용 데이터를 바탕으로 '데이터로 보는제주여행– 렌터카 편'을 발간했습니다.


이 데이터를 토대로제주여행방식의 변화, 소비자 선택의 재편, 구조적 불균형의 단서들을 추적했습니다.


예약은 줄었지만, 선택은 더 정교해졌습니다.


참여시 추첨을 통해 항공권을 지급하는'스탬프투어 이벤트'도 진행한다.


도내 착한가격업소, 백년소상공인 업소방문 후기를 SNS에 남기면 기념품을 제공하는 '가심비로 즐기는 맛있는제주여행'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와 함께 가까운 곳을 더 싸게, 더.


예약하거나 더 저렴한 가격을 기다리는 심리가 복합적으로 작용한 결과로 분석된다.


제주관광공사는 "렌터카는 내국 관광객들이제주여행에서 없어서는 안 될 핵심 교통수단으로 자리잡고 있다"며 "분석 결과가 실제 이용자들의 예약 패턴과여행일정 등을 이해하는.


상무센트럴자이모델하우스


관광공사가 렌터카 가격 비교 플랫폼 '제주패스(88개 업체·1만8272대 등록)'의 예약 데이터'를 바탕으로 발간한 '데이터로 보는제주여행- 렌터카 편'에 따르면 내국인 관광객이제주에서 주 이용 교통수단으로 렌터카를 이용하는 비율은 2018년부터 70~80.


은 네이버 해피빈 ‘가볼까’와 함께 회수다옥을 중심으로제주지역 상권을 응원하고자 모인 로컬 팀들이 기획했다.


제주시 중심의 기존여행상품과 달리 서귀포를 새롭게 보고 느끼는, 자연과 로컬이 어우러지는 지속 가능한제주여행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배경 음악으로 설정하고제주삼다수 공식 계정을 태그하면 된다.


우수 콘텐츠로 선정된 참여자에게는 탐나오제주여행100만원 상품권, 소니 헤드셋,제주삼다수 가정배송앱 금액권 등 풍성한 경품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6월 16일 개별 안내되며, 자세한 내용은.


초아는 19일 자신의 계정에 "제주마지막밤 메뉴는 고등어회+갈치회 당첨"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초아가 제주도.


23일제주관광공사에 따르면 렌터카 예약 데이터를 바탕으로제주여행객의 렌터카 이용법을 분석한 '데이터로 보는제주여행-렌터카 편' 데이터 분석 결과 렌터카 이용을 이끄는 주력층은 3040세대로 분석됐다.


이들은 전체 이용자의 62%를 차지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