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옵트론텍 [서울경제] 광학필터 및 렌즈 전문 기업 옵트론텍(082210)이 미국 완성차 업체에자율주행용 고화질 렌즈의 공급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올해부터 단계적으로 전장 부문 매출을 확대해 거래처 다변화와 영업이익 턴어라운드에 성공하겠다는 계획.
미국 캘리포니아주(州) 샌프란시스코에서 지난해 12월9일(현지시간) 구글 웨이모의자율주행무인택시(로보택시)가 시험 운전을 하고 있다.
23일 투자 및 사업 제휴 협약 체결식을 진행하고 있다.
포스뱅크 제공 키오스크 전문 기업 포스뱅크가 신성장 동력 분야로자율주행로봇을 선택했다.
포스뱅크는 최근 이사회를 열어자율주행로봇 전문 기업 알지티(RGT)에 20억원을 투자하는 내용의 전략적 제휴를.
지난 23일 이사회를 통해 양사 간 전략적 제휴도 체결했다.
포스뱅크는자율주행로봇 전문기업 알지티(RGT)에 20억원 규모의 투자를 단행하고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과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본격적인 AI칩 성능검토 단계에 돌입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과제를 통해 DH오토웨어는자율주행차량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높이는 첨단 기술 내재화를 본격화할 계획이다.
이번 국책과제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는 소재부품기술.
개 기업이 참여하고, 100종 이상의 신차가 최초 공개돼 역대 최대 규모를 기록했다.
특히 올해 행사는 중국의 전기차(EV) 및자율주행기술의 급속한 발전상을 집중 조명하면서 글로벌 자동차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 중국 전기차 글로벌 시장 공략 가속 이번.
해외 투자정보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중국 자동차 업체들이 자국 내에서 축적한자율주행기술을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다.
중국의자율주행시스템은 미국 테슬라의 완전자율주행(FSD) 기술에 필적하면서.
정부 업무에 할애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테슬라 주가가 올 들어 40% 이상 폭락하자 결국 다시 회사에 전념하기로 한 것이다.
자율주행영업과 휴머노이드 로봇 4년 내 100만대 생산 띄운 머스크 머스크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지시로 정부효율부에서 연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