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도 정수장 증설사업 현장.

자도 정수장 증설사업 현장.

test 0 04.26 14:02

추자도 정수장 증설사업 현장.


(사진=상하수도본부) 제주특별자치도는 도서지역 주민의 생활환경과 정주여건 개선을 위해 추자도, 가파도, 마라도와 우도, 비양도 등 주요 도서지역에서상하수도기반시설 확충 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새만금지구 관광레저복합단지에상하수도등 광역 기반시설이 구축되지 않아 투자자를 찾지 못하고 있다.


어렵게 사업시행자를 선정한 신시야미 관광레저용지 개발사업도 5년째 첫 삽을 뜨지 못했다.


24일 전북자치도에 따르면 새만금개발청이 지난달 새만금 관광.


제주특별자치도상하수도본부는 15일 서귀포시 보목하수처리장 인근 보목포구 해안과 올레길 6코스 일대에서 보목어촌계 회원 40여 명과 함께 제2차 ‘청정 쓰담달리기(플로깅)’를 실시했다.


제주도 제공 제주특별자치도상하수도본부(본부장 좌재봉)는 15일 서귀포.


23일 전북 고창군 고수면에서상하수도관로 정비를 위해 땅을 파던 근로자가 흙더미에 매몰돼 소방대원들이 구조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23일 오후 3시 57분께 전북자치도 고창군 고수면에서상하수도정비를 위해 흙을 파던 A 씨(40대)가 쌓아놓은 흙에 매몰됐다.


및 경보체계를 점검하고 있다.


오 시장은 이날 오전 영동대로 지하공간 복합개발 건설공사 굴착 현장을 점검하며 “최근.


지자체가 할 일”이라는 입장이고, 지자체는 “예산이 부족해 상·하수도관을 적기에 교체하기 어렵다”고 한다.


웨딩박람회일정


전문가들은 ‘상하수도요금 현실화’와 ‘효율성 증대’ 등 근본적인 대책이 필요하다고 제언했다.


17일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지난 10년(2014~2023.


정부는 또 노후 포장도로 500㎞ 전면 정비와 싱크홀 탐사구간을 2배로 확대하기 위해 703억원을 반영했다.


그동안 지방정부의상하수도관리 및 보수는 소극적이라는 지적을 받아 왔다.


서울재정포털에 따르면, 서울시의상하수도·수질 예산 집행률은 2016년 50.


For Use Only in the Republic of.


지난달 27일 산불 피해 지역에 대한 특별재난지역 선포에 따라 '재난 및 안전관리 기본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