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KBO리그 LG와 SSG의 경기.
어린이날을 앞두고 전광판을 통해 공개된 LG선수들어린 시절 모습.
연패를 끊으면 좋은 흐름이 오기 때문에 앞으로 좋은 경기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돌아봤다.
선수들끼리 미팅을 통해 전의를 다졌다.
문보경은 "지금 우리가 위기라는 것을 다들 알았다.
위기가 왔는데 여기서 도망치려 하지 말고 어떻게.
보내고 있는 건 맞다”면서 “최대한 긍정적으로 보려고 애를 쓰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올 시즌을 앞두고 새롭게 합류한선수가 여럿이다.
베테랑선수들이 그라운드 안팎에서 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어린선수들을 특히 잘 챙겨.
그랑프리는 펜싱 국제대회 중 올림픽, 세계선수권대회 다음으로 많은 세계랭킹 포인트를 주는 대회로 SK.
네베스, 말콤, 세르게이 밀렌코비치-사비치, 알렉산다르 미트로비치 등 프리미어리그와 라리가, 세리에A 등 유럽 빅리그를 경험한선수들이 수두룩하다.
이적시장 전문 사이트 트란스퍼마르크트 기준 알힐랄의 몸값은 1억 8000만 유로(약 2934억원)다.
까스텔바작 의류 후원선수함정우 프로와 이정민2 프로 /사진제공=형지글로벌 형지글로벌이 전개하는 프랑스 오리진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작이 본격적인 골프 시즌 개막을 맞아 후원 중인 프로선수들(팀 까스텔바작)과 함께한 2025 S/S 프로필 화보를 공개했다.
그럼에도 일부 성전환 여성선수들은 출전을 강행할 전망이다.
FA는 지난 1일(한국시간) 공식 사이트를 통해 "우린 국가 스포츠를 관장하는 기관이다.
전북 현대는 3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FC 서울과 하나은행 K리그1 11라운드 원정 경기서 송민규의 결승골을 앞세워서 1-0으로 승리를 거뒀다.
11라운드 최고 빅매치 '전설 매치'에서.
승점 3점을 따내면 최대 2위까지 노려볼 수 있다.
김현석 감독은 "대체자들이 너무 잘해주고 있다.
벤치에서 기다리고 있는선수들에게 5분을 위해 준비하라고 얘기했는데 잘해왔다.
여름에는 로테이션까지 생각하고 있다.
이탈한선수들이 많은데 잘 버티고 있다.
[샤먼=신화/뉴시스] 한국선수들이 3일(현지 시간) 중국 푸젠성 샤먼에서 열린 2025 세계배드민턴연맹(BWF) 수디르만컵 준결승에서 인도네시아를 꺾은 후 환호하고 있다.
한국은 매치 스코어 2-2 상황에서 여자 복식 5경기에 나선 백하나-이소희가 2-1(21-10 1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