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소수자혐오표현이 나온 것과

성소수자혐오표현이 나온 것과

test 0 13:53

10일간 총 30만 명을 동원하며 역대 최대 규모의 내한공연을 펼친 브릿팝 밴드 '콜드플레이(Coldplay)'의 공연 과정에서 농인성소수자혐오표현이 나온 것과 관련해 농인성소수자단체가 콜드플레이 측을 향해 유감 표명과 재발방지 대책을 밝히라는 요구가 제기.


"그 말이 누군가에겐 위로가 되길 바란다"는 바람도 덧붙였다.


부모들은 자녀의 커밍아웃을 계기로 가족 관계가 오히려 가까워졌다고.


퀴어문화축제에서성소수자를 축복한 일로 기독교대한감리회로부터 정직 2년의 벌칙을 받았던 이동환 목사가 2025년 4월28일 한겨레21과 인터뷰하고 있다.


kr “오늘 법원은 저의 정직 2년 징계가 무효임을 선언했습니다.


흥신소


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영화 개봉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국내 유명인이 자녀가성소수자임을 공개적으로 알려 ‘커밍아웃’ 한 것은 처음 있는 일이다.


목사가 동성애 동조 행위를 금하는 교리와 장정 3조 8항을 어겼다며 정직 2년 징계를 하고 출교 조치했다.


이후 총 8명의 목사가성소수자축복식을 집례했다는 이유로 징계 명단에 올랐다.


이 중 일부는 종교 재판을 넘어 사회 법정에도 섰다.


이런 사회에서 남자가 ‘페미니즘’을 옹호하는 건 더욱 이상하다 느끼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하지만, 그런 와중에도 여성과성소수자를 지지하며 소신 발언을 한 남자 아이돌이 있었으니! 차웅기 너란 사람은 대체.


'너의 연애' 리원 (사진: wavve) “말세다”… ‘너의 연애’ 등성소수자방송에 비난 국내 최초 레즈비언 연애 리얼리티를 표방한 '너의 연애'가 출연자 리원의 과거 논란으로 방송 자체에 대한 일부 비판 여론이 제기되고 있다.


일각에서는 '남의 연애'에 이어.


이러한 개인적 사정을 출연 전 제작진에게 고지하지 않은 점을 사과한 김리원은 "저 하나로 인해,성소수자분들에 대한 잘못된 편견이 생기는 것 또한 진심으로 가슴 아프고 죄송하다"라고 사과했다.


제작진 역시 "출연자 섭외는 공개 모집.


ⓒ 유지영 지난 추운 겨울 내내 주도적으로 광장에 나선성소수자시민들이 21대 대선 후보들을 향해 "'성.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