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양자면담에 앞서 악수하며

과양자면담에 앞서 악수하며

test 0 05.04 23:38

를 방문중인 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22일(현지시간) 국제통화기금(IMF)에서 안제이 도만스키 폴란드 재무장관과양자면담에 앞서 악수하며 인사를 하고 있다.


재판매 및 DB금지) 2025.


kr (끝) ▶제보는 카톡 okjebo.


사절단 파견은 지난 3월 대전에서 개최된 ‘제3차 한-메콩 국제 물포럼’과 캄보디아 수자원기상부 장관과의양자면담후속 조치로 추진됐다.


환경부 관계자는 “캄보디아는 연평균 6% 이상의 경제성장률을 보이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나 기후변화.


의료기기 분야 협력 강화 방안을 논의했다.


복지부는 20일 '메디컬코리아 2025' 참석차 한국을 방문한 알렉산드루 라필라 장관과양자면담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두 장관은 정보통신기술(ICT) 기반 의료시스템 분야 협력 강화, 의료인 연수 활성화 및 제약.


성과를 되돌아보고 향후 협력 강화 방안을 모색할 계획이다.


또한 김 차관은 이번 총회 의장국인 칠레 재무부 장관, 볼리비아 개발기획부 장관 등 중남미 주요 인사와양자면담을 추진해 양국 간 경제 협력 확대 방안에 대해 의견을 교환할 예정이다.


30일 방통위원회에 따르면 이 위원장은 전날 워싱턴 D.


소재 미국 연방통신위원회 청사에서 브랜든 카 위원장과양자면담을 갖고 긴급구조 위치정보 제공, 재난방송 등 공공안전 분야와 불법스팸 대응 등 이용자 보호 정책을 폭넓게 논의하고 협력을.


관세 폐지를 직접적으로 요구하는 것으로 마무리됐다.


한미 간 통상 협의는 오후 안덕근 장관과 그리어 대표간의양자면담으로 이어졌다.


양자면담에서 안 장관은 그리어 대표에게 보다 더 적극적으로 한국에 대한 관세 면제를 요구했다.


이번 방문은 지난 3월 대전에서 열린 '제3차 한-메콩 국제 물포럼'과 캄보디아 수자원기상부 장관과의양자면담에서 논의된 내용을 이어가기 위한 후속 조치다.


김 장관은 5일 훈 마넷 총리를 총리 관저에서 만나 양국 간 기후 위기 대응 및 물.


마약전문변호사


7일에는 폰모리노트 부총리 겸 재정경제부 장관, 헴 반디 산업과학기술혁신부 장관, 소펄라엣 이응 환경부 장관과 연쇄양자면담을 갖는다.


각 부처에서 추진하는 수자원 인프라 구축, 상수도 확장, 스마트 관망관리 사업 등에서 국내 기업들의 진출 확대를 요청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