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어제(25) 오전, 울주군 온산공단에서 도로 아래 매설된 송유관이 파손돼 대량의 원유가 유출됐습니다.
기름이 우수관로를 타고 바다까지 흘러들면서 관계 기관이 긴급 방제를 벌였습니다.
(리포트) 시커먼 액체가 아스팔트를 뒤덮었고, 주차.
경북 경산에서 30대 여성이 12개월 된 아기를 안고 병원을 나오다 도로에 설치된우수관덮개가 파손돼 크게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그러나 경산시는 사고 피해 보상을 위한 보험에 가입하지 않아 피해자가 직접 국가를 상대로 배상을 신청해야 하는 상황이다.
특별 관리해야 하는 '사고대비물질'이다.
특히 정화조·하수구에서 하수 슬러지(찌꺼기)가 부패할 때 발생하기도 한다.
이 경우우수관이나 화장실 배관을 통해 올라오기도 한다.
안전 장비 없이 맨홀에 들어간 작업자가 황화수소에 중독되거나 질식하는 사고가 반복.
전날 서울 성동구 서울캠퍼스 재성토목관 출입문 근처에서 싱크홀이 발견됐다.
학교 시설팀에 따르면 싱크홀은 인도 밑으로 지나가던우수관연결 부문이 끊어지면서 토사가 쓸려 내려가면서 발생했다.
한양대 안전 서포터즈 '안전한대'에 따르면 해당 싱크홀의 깊이.
대학을 졸업하고 취업을 해 돈을 벌게 되면서 카메라를 샀어요.
어릴 때 얼핏 기억나는 게 마을에 길이 나면서 도로가 넓어지고우수관들이 설치되고 그러면서 마을이 막 변하는 거예요.
그런 것들을 사진 기록으로 남기고 싶다는 갈망이 있었고, 그 당시 월급이.
발생 확인 직후 시가 도로를 통제하고 복구작업을 벌여 별다른 피해는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시 관계자는 "비가 많이 내린 탓에우수관에 문제가 생겨 포트홀이 발생했는지, 아니면 다른 문제가 있는지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TJB 대전방송 관련 이미지 1.
여러 관계자가 모여 대책을 강구하는 동안에도 가스는 계속 누출됐다.
지하에는 가스관만 매설된 게 아니라우수관도 설치돼 있었다.
누출된 가스는 이우수관에 침입해 지하철 공사 현장으로 옮겨갔고, 결국 20여분 후 지하철 공사 현장 지하에서 대폭발을 일으켰다.
문제가 발생함에 따라 이뤄졌다.
경기도 관할 시설인 봉일천교 문제에 대해 고 의원은 현장에서 경기도 관계자들과 즉시 협의해우수관연결 등 보수 공사를 현장에서 바로 시행하기로 결정하는 신속한 문제 해결 능력을 보여줬다.
‘공릉수변광장 조성사업’은.
깊이 80cm의 포트홀이 발생했습니다.
신고를 받은 천안시는 도로를 통제하고 복구작업을 벌였으며, 포트홀로 인한 피해는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시는 비나우수관파손 등 포트홀 발생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5m 구간을 파내 원인 및 추가 사고 우려 여부 등을 확인했습니다.
시 관계자는 "땅꺼짐이 발생한 도로 주변에우수관이 있으나 누수 등은 확인되지 않은 상태"라고 말했습니다.
시는 해당 지점에 대한 콘크리트 임시복구 작업을 마친 뒤 사고 당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