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쿠르스크의 눈 덮인 개활지에서 보병 돌격을 감행하다가우크라이나드론 공격에 수백 명의 사상자를 낸 북한군이 방향을 바꿔 숲을 활용한.
우크라이나매체 유로마이단프레스는 22일(현지시간) "러시아 지휘관들이 북한군 '인간 파상공세'의 방향을 다른 요충지로 돌렸다"고 보도했다.
이와 대조적으로우크라이나의 겨울 작물은 77%가 양호한 것으로 평가됐다.
12월 16일(월), 25.
00) 지난 밤 거래에서 시카고상품거래소 곡물 가격은 상승했다.
옥수수 가격은 1센트, 대두 가격은 3센트, 소맥 가격은 3센트 올랐다.
현재의 시카고상품거래소 가격 변동성은 연말.
그러다우크라이나및 중동 지역 전쟁, 미·중 갈등으로 인해 군사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첨단 AI 제품에 대한 정부 의존도가 높아졌고,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에서 국가 안보 및 우주 탐사에 대한 지출이 증가할 것으로 전망되면서 이 분야 스타트업들이 수혜집단으로 떠올랐다.
우크라이나군사전문 매체 밀리타르니는 21일(현지 시간) 텔레그램의 한 채널에 게시된 영상을 인용해 북한의 최근 대(對)러시아 무기 공급 정황을.
우크라이나현지 매체들에 따르면우크라이나특수작전군은 이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북한군으로 추정되는 시신 사진과 함께 군용 신분증으로 보이는.
국제통화기금, IMF가우크라이나전쟁이 내년 말 또는 내후년 중반쯤에 끝날 것으로 예측했다고우크라이나일간 키이우 인디펜던트가 현지시간 22일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IMF는 우선적으로우크라이나전쟁의 2025년 말 종전을 첫 번째 시나리오로 제시하면서 2024년우크라이나의 국내총생산.
아스콘 전문기업 에스지이(SG)가 지난 5월우크라이나에서 출원한 에코스틸아스콘에 대해 특허를 취득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취득한 특허는 '제강.
회사 관계자는 "우크라이나철강산업은 세계 12위 수준의 생산량을 자랑하며 국내총생산(GDP)의 12%를 차지할 정도로 핵심산업"이라며 "우크라이나는 전후.
우크라이나전쟁이 내년 말 또는 내후년 중반쯤에 끝날 것으로 국제통화기금(IMF)이 예측했다.
22일(현지시간)우크라이나일간 키이우 인디펜던트에 따르면 IMF는 이날우크라이나종전 가능성에 대한 최신 전망을 내놓았다.
IMF는 우선우크라이나전쟁의 2025년 말 종전을 기본적인 시나리오로.
2022년 2월 발발한 러시아·우크라이나전쟁이 내년 말 또는 2026년 중반께 끝날 것이라고 국제통화기금(IMF)이 예측했다.
22일(현지시간)우크라이나일간 키이우 인디펜던트에 따르면 IMF는 이날 러·우 전쟁 종전 가능성에 대한 최신 전망을 내놓고 2025년 말 종전을 기본적인 시나리오로 제시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이 22일(현지시간) 애리조나주 피닉스에서 열린 보수 단체 '터닝 포인트'의 '아메리카 페스트' 행사에 참석해 “우크라이나전쟁을 종식하는 것은 내가 빨리하고 싶은 일 중 하나"라고 밝히고 있다.
북한이 러시아에 준중거리 탄도 미사일인 ‘북극성-2형’을 공급했을 가능성이 크다는우크라이나군사전문 매체의 분석이 나왔습니다.
현지 시각 22일우크라이나전 전황과 주변 정황을 보도하는 매체 밀리타르니는 한 텔레그램 채널에 게시된 동영상을 인용해 최근 북한의 대러 무기 공급 정황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