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철 사장은 "이번 사고로 안타깝게 희생되신 분들에게 마음 깊이 애도의 마음을 전하며, 무안과 멀지 않은 광주전남공동혁신도시의대표기업으로서 사고 현장 관계자들의 복구활동과 유가족 분들의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전력과 전력그룹사는 과거 포항 지진, 코로나19와 튀르키예.
김동철 한전 사장은 "이번 사고로 안타깝게 희생되신 분들에게 마음 깊이 애도의 마음을 전한다"며 "무안과 멀지 않은 광주전남공동혁신도시의대표기업으로서, 사고 현장 관계자들의 복구활동과 유가족의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택진·박병무 엔씨소프트공동대표가 2일 2025년 신년사를 통해 "2025년이야말로 회사의 생존과 성장을 위한 결정적 한 해"라며 임직원들에게 단합과 혁신을 촉구했다.
두 대표는 이날 신년사에서 지난해 겪었던 고통스러운 변화와 이를 바탕으로 한 준비 과정을 언급하며 "시간이 우리의 어려움을 해결해 줄.
그는 현재 ▲동국대학교 의과대학 정신건강의학과 과장ㆍ교수 ▲동국대학교 심신의학연구소장 ▲대한민국힐링문화진흥원 이사장 ▲한국생명연대공동대표▲대통령자문기구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자문위원 ▲교육부 위(Wee)닥터 자문의 대표 ▲법무부 교정위원 ▲농촌진흥청 치유농업자문위원.
김택진·박병무 엔씨소프트공동대표가 "엔씨가 처음 출발했던 벤처 정신으로 재무장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김택진·박병무공동대표는 오늘(2일) 임직원에 공유한 신년사를 통해 "성장을 위한 변곡점을 마련하기 위해서는 모든 구성원이 뼈를 깎는 노력을 다해야 한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이밖에 성주조합공동사업법인 이광식대표, 가락시장 중앙청과 박영욱 경매사, 성주조합공동사업법인 중도매인연합회 배성식 회장, 항산화게르마늄작목회 성주군연합회 유지윤 회장 등이 전문패널로 참석해 지식과 경험을 공유했다.
토론회에 앞선 설문조사 결과 참외재배 3천843농가 중 945농가가 응답한.
이어 "특히 백현동 사건은 로비스트 김인섭 씨의 징역 5년형이 대법원에서 확정됐고, 대북송금 사건은 이대표의공동정범이나 다름이 없는 이화영의 징역 7년 8개월형이 2심에서 확정됐다"며 "사실관계가 명확해진 만큼 이대표본인에 대한 판결도 신속하게 이루어져야 한다"고 했다.
김택진·박병무공동대표신년사 경영키워드로 원팀·협업 등 강조 김택진(좌), 박병무 엔씨소프트공동대표[온라인 설명회 영상 갈무리] 김택진·박병무 엔씨소프트공동대표가 신년사에서 “처음 출발했던 벤처 정신으로 재무장하겠다”고 강조했다.
김택진·박병무공동대표는 2일 임직원에 공유한.
처인구에서 112건, 기흥구에서 144건, 수지구에서 67건 등 무려 323개의 건의를 받아 부문별로 해결하고 있으며, 3개구공동주택 입주자대표와도 소통 콘서트를 개최해 건의된 사항도 적극 처리하고 있습니다.
2024년은 우리 용인특례시가 도로망에 대한 좋은 소식이 있는 한 해였습니다.
지난해 1월 선임된 전준희 전 대표이사는 9개월 만에 물러났고 권태석 최고재무책임자(CFO)와 조형권 최고운영책임자(COO)가공동대표로 요기요를 이끌게 됐다.
회사 위기에 대응하기 위해 재무전문가에게 방향타를 맡긴 모양새다.
전준희 전 대표는 지난 8월 임직원들에게 보낸 메일에서 "지난 2023년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