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회의를 지난 9일 iM

경영전략 회의를 지난 9일 iM

test 0 09:39

iM증권은지속가능성장 기반 조성을 위한 2025년 경영전략 회의를 지난 9일 iM증권 본사 13층 대회의실에서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전략회의는 2025년 경영계획을 전사에 공유하고지속가능성장 회복과 도약에 대한 의지를 다지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서울 여의도 iM증권 본사 13층 대회의실에서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https://xn--ob0bo9f85f48k65eilcoybnz4d.kr/


이번 전략회의는 2025년 경영계획을 전사에 공유하고지속가능성장 회복과 도약에 대한 의지를 다지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성무용 사장을 비롯해 전 사업본부의 임원 및 단장 등 총 20.


나석권 사회적가치연구원 대표이사 다들 '지속가능한 기업'이 돼야 한다고 말한다.


하지만 어떤 기업이지속가능한 기업일까.


그래서 글로벌 기관들은 어떤 기업들을 그렇게 평가하는지 찾아보게 됐고 우연히 로이터가 주관하는지속가능대상(Sustainability Awards.


ⓒ공무원연금공단 공무원연금공단, 2024년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보고서 표지).


ⓒ공무원연금공단 공무원연금공단, 2024년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공무원연금공단.


합리적인 남다른 행정력으로 시민들의 행복한 삶과 안위를 위해 고군분투했다.


김 시장은 2025년을 맞아 “올해는 새롭고지속가능한 안성의 원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새해를 맞아 시민들에게 덕담 한마디 부탁드린다.


희망과 기대를 안은 2025년 을사년.


국내 저비용 항공사(LCC·Low Cost Carrier)들이 친환경 대체 연료인지속가능항공유(SAF) 혼합 연료 도입에 속도를 내고 있다.


오는 2027년 SAF 혼합 의무화 시행을 앞두고 단계적으로 도입 노선, 급유 횟수를 늘리겠다는 구상이다.


다만 SAF 가격이 일반 항공유.


앤 뉴텐즈(An Nuyttens) 사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열어 함께 산업 폐기물 모래, 광산 폐기물 재활용을 통해지속가능한 소재 개발에 협력하기로 했다.


현재 글로벌 타이어 업체들이지속가능원료 함량을 높이고자 버려지는 쌀겨를 활용한.


서울대학교 환경대학원이 주관하고 ESG행복경제연구소(연구소)가 홍보·협력기관으로 참여하는 '제5기지속가능ESG 전문가 과정(ESG Executive Education)'이 오는 3월14일 개강한다.


기후변화 위기와 이해관계자 자본주의의 부각으로 ESG가 글로벌 트렌드로.


전시장에서 만난 파나소닉 관계자는 “트럼프가 친환경 산업에 비우호적이라고 하지만 탄소중립은 거스를 수 없는 흐름”이라며 “지속가능성은 파나소닉의 철학이며 굉장히 중요한 미션”이라고 설명했다.


바로 옆 글로벌 2위 TV 기업인 중국 TCL도 ‘TCL 그린’을.


꽁꽁 얼어붙은 남극에서 농작물 재배가가능한 스마트팜, 혹시 아시나요? 국립농업박물관이 스마트팜부터 농사 로봇까지,지속가능한 농업을 체험할 수 있는 디지털 공간을 새롭게 선보였는데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