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자금대출잔액 2% 내에서 연 1회 최대 150만 원까지 80가구 지원 당진시 ‘2025년 신혼부부 주택 전세자금대출이자 지원사업’ 신청자 모집 홍보 포스터.
의왕시, 중소기업 육성자금'대출이자 지원'.
이 원장은 이날 여의도 본원에서 열린 임원회의에서 "디딤돌대출과 버팀목대출등 국내은행의 자체 재원 정책자금대출이 2022년 이후 180.
8% 증가하는 등 가계대출내 쏠림현상이 나타나고 있다"며 "은행의 수익성에 악영향을 줄 수 있다"고 말.
https://www.wonderfulspaland.com/
건전성 악화에 유념할 필요가 있다고 지적했다.
금감원에 따르면 이복현 원장은 이날 임원회의에서 "국내은행의 자체 재원 정책자금대출이 2022년 이후 180.
8% 증가하는 등 가계대출내 쏠림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며 "은행의 기회비용 등을 감안할 때 수익성에.
시 최대 3%이자 지원 익산신청사.
익산시는 지난해부터 신혼부부와 청년이 지역에 안정적.
지원 대상은 ESG 등급 인정 평가기관에서 7등급 체계 중 4등급 이상을 획득한 내·외항선사다.
대상 선사는 금융기관으로부터 운영자금을대출받을 때 공사로부터 연 2%포인트(p)까지 이자를 지원받을 수 있게 된다.
지원 기간은 최초대출시점으로부터 최대 3년.
BNK부산은행과 부산시의회는 지역 서민경제 회복을 위한 2000억 원 규모 생계자금및대출을 운영하기로 했다.
부산은행과 부산시의회는 15일 부산시의회 중회의실에서 ‘민생 경제 회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긴급 생계자금500억 원.
동반성장 의지가 강한 대기업, 중견기업, 우량 중소기업과 중진공이 업무협약을 맺고 협력 중소기업에 발주서를 근거로 생산자금을대출한 후 발주기업으로부터 납품대금을 중진공이 지급받아 상환하는 구조로 운용한다.
중진공의 기존 정책자금지원 방식과는.
iM뱅크(은행장 황병우)는 설 명절을 앞두고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과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기 위해 1조 원 규모의 ‘2025 설날 특별자금대출’을 지원한다고 12일 밝혔다.
설날 특별자금대출은 신규 5000억 원·만기연장 5000억 원 규모로 13일~ 2월 14일까지 시행.
금융비용을 줄이기 위해 신용등급 및 거래조건에 따라 최대 연 1.
50%포인트(p)까지 금리우대를 지원한다.
신속한자금지원을 위해대출취급 절차도 간소화하기로 했다.
은행 관계자는 "매출 감소와 유동성 부족 등으로 일시적자금조달에 어려움이 예상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