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회에 난입해 처벌 받았던 지지자들을

의회에 난입해 처벌 받았던 지지자들을

test 0 10:42

또한 2020년 대선 패배 후 연방 의회에 난입해 처벌 받았던 지지자들을 사면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트럼프는 취임 첫 날 북한을핵보유국(nuclear power)이라고 부르며 지난 임기 때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우호적인 관계를 형성했다고 강조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20일(현지시간) 취임 직후 북한을 '핵보유국(nuclear power)'라고 언급했다.


북한의 핵 보유를 명시적으로 언급한 것은 이례적이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백악관 집무실에서 "나는 김정은과 매우 우호적이고 그는 나를 좋아했다.


나는 그를 좋아했고 매우 잘 지냈다"고 말했다.


북한은 사실상 핵무기 능력을 가진 것으로 평가되지만, 국제사회는 북한을핵 보유국으로 인정하지 않고 있다.


한국과 미국 등도 북한을핵보유국으로 인정하지 않는다는 방침을 유지해왔다.


하지만 피트 헤그세스 국방장관 지명자가 최근 인사청문회 답변서에서 '핵 보유국(status of neclear power)'라는.


트럼프 대통령이 북한을핵보유국이라고 명시적으로 언급한 것은 이례적이다.


이어 “난 그가 엄청난 콘도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많은 해안을 갖고 있다"고 설명했다.


트럼프 대통령의 이런 답변은 2017년 백악관을 떠난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이 당시 첫 임기를 시작한 트럼프 대통령에게.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20일(현지시간) 북한을핵보유국(nuclear power)이라고 칭하며 첫 임기 때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잘 지냈다고 밝혔다.


나는 그를 좋아했고 매우 잘 지냈다"고 말했다.


“스몰딜이라는 건 결국 북한이핵보유국으로 인정을 받는 것이다.


한국이 핵 인질이 되는 것이다.


한국과 일본은 핵 위협을 직접 받게 된다.


” -북한의 핵 도발 양상은 어떻게 전개될까.


“북한은 전형적인 협상 전략인 몸값을 높이는 선제 조치를 할 것이다.


미국 본토를 확실하게 겨냥하는.


북한을 '핵보유국'으로 공식 인정.


독자적 핵무장론 확산 등 후폭풍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취임 20일(현지시간) 북한 김정은 국무위원장에 대해 "이제 그는 뉴클리어 파워(nuclear power)"라며 북한을 '핵보유국'으로 공식 인정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자신의 취임 첫날인 20일(현지시간) 북한을핵보유국(nuclear power)이라고 명시적으로 언급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백악관.


흥신소의뢰


트럼프 대통령이 북한을핵보유국이라고 명시적으로 언급한 것은 이례적이다.


이날 트럼프의 언급은 그가 백악관 오벌오피스 책상에 앉아 여러.


과거 미국 정부는 북한의 '핵 보유국' 지위를 인정하지 않았다.


이번 발언은 피트 헤그세스 국방장관 후보자가 최근 상원 청문회에서 북한을 '핵 보유국'이라 지칭해 논란이 된 직후 나온 것이어서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트럼프 대통령의 이러한 인식은 미국의 대북 정책에 변화를 시사할 수 있는 중요한 신호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20일(현지시간) 취임 직후 북한을 사실상핵 보유국으로 인정하며 김정은 국무위원장과의 관계를 강조했다.


AP통신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워싱턴 백악관에서 "난 김정은과 매우 우호적이었고 그는 나를 좋아했다.


나도 그를 좋아했고 매우 잘 지냈다"고 밝혔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