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엘극우 세력의 '요르단강 서안지

라엘극우 세력의 '요르단강 서안지

test 0 01.23 11:37

엘리스 스터파닉 주유엔 미국 대사 후보자가 인사청문회에서이스라엘극우 세력의 '요르단강 서안지구 합병' 주장에 동의한다는 입장을 공개적으로 드러냈습니다.


현지시간 21일 영국 일간 가디언에 따르면 스터파닉 후보자는 이날 상원 외교위원회 인사청문회에서.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간 가자지구 전쟁이 조건부 휴전에 들어간 가운데 맞은편 요르단강 서안지구에서이스라엘이 공격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이스라엘보안군이 현지시간 21일 헬리콥터 등을 동원해 서안지구 북부 도시 제닌을 공격해 최소 9명의.


의사당에서 열린 상원 외교위원회 인준 청문회에서 증언하고 있다.


엘리스 스터파닉 주유엔 미국 대사 후보자가 인사청문회에서이스라엘극우 세력의 '요르단강 서안지구 합병' 주장에 동의한다는 입장을 공개적으로 드러냈습니다.


스터파닉 후보자는 현지시간 21일.


22일(현지시간)이스라엘군인들이 서안 지구 난민촌 도시 제닌에서 군사작전을 수행 중인 모습.


http://xn--2n1b74w5obl1fn2b3v3bsrd.kr/


이슬람 무장단체 하마스의이스라엘습격 이후 1년4개월여 만에 양측의 휴전 합의가 지난 19일 오전 11시15분 발효됐다.


양측은 앞으로 6주간 1차 휴전을 통해이스라엘인질 33명과이스라엘내 팔레스타인 수감자 737명을 교환할 예정이다.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의 휴전 협상으로 가자지구에서 멈춘 총성이 반대편 요르단강 서안지구로 옮겨가고 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취임 직후 서안지구의 이스라엘인에 대한 제재를 해제하자이스라엘은 서안지구로 눈을 돌려 공세를 강화.


무장한 이스라엘군 차량이 21일(현지시간) 요르단강 서안지구 제닌에서 군사작전을 벌이기 위해 이동하고 있다.


취임 전 가자 휴전을 압박했던.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간 휴전 소식에 기뻐하는 가자지구 주민들 모습.


2023년 10월 7일 하마스가.


21일(현지시간) 요르단강 서안지구에서 연기가 피어오르는 모습.


이스라엘은 이번 공격을 대테러작전으로 규정하며 '철벽(Iron Wall)'이라는 작전명까지 붙였다.


팔레스타인 무장 단체들은이스라엘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