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프랜차이즈 업계에 따르면더본코리아는 최근 테스트브랜드 '원키친' 운영을.
유튜브 채널 '백종원' 캡처 외식 사업가 백종원 대표가 이끄는더본코리아의 주가가 상장 3개월 만에 72% 하락했다.
최근더본코리아는 한돈이 함유된 ‘빽햄’의 할인행사를 진행했는데, 이를 두고 정가를 높게 책정한 후 할인 폭이 크다고.
더본코리아가 해외 사업을 이끌 팀장 채용을 지난해부터 이어오고 있지만 적임자를 찾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은 백종원더본코리아대표.
더본코리아제공 요리연구가 겸 방송인 백종원 대표가 이끌고 있는더본코리아가 최근 연이은 논란에.
31일 오전 9시55분 기준 코스피 시장에서더본코리아는 전 거래일보다 650원(2.
09%) 하락한 3만400원에 거래 중이다.
61%(1100원) 내린 2만9400원에 거래중이다.
백종원더본코리아유튜브 설 연휴를 전후해 불거진 ‘빽햄’ 가격·품질에 대한 비판 여론이 사그라들지 않으면서 '불패 신화'를 써내려가던 백종원의더본코리아가 흔들리고 있습니다.
'빽햄'은 백 대표가 몇 년 전 출시한 프레스햄으로, 지난 설 명절에 백 대표가.
'빽햄' 가격 논란 등 각종 구설수에 휘말린 탓이다.
백 대표가 유튜브를 통해 직접 입장을 밝히며 진화에 나섰지만, 비판 여론은 쉽사리 사그라지지 않는 분위기다.
백종원 대표가 이끄는더본코리아주가가 내리막을 걷는 가운데, 주주의 99%는 손실을 보고 있는 것으로 집계됐다.
가뜩이나 백 대표 의존도가 높은 기업인데, 최근 ‘빽햄’ 논란 등으로 여론마저 악화하고 있어 주주들의 근심은 커지고 있다.
3일 오전 9시 40분 기준 유가.
유명 외식 사업가 백종원 대표가 이끄는더본코리아의 주가가 상장 3개월 만에 72% 하락했다.
최근더본코리아가 한돈이 함유된 ‘빽햄’의 할인 행사를 진행한 것을 두고 일부 소비자들은 정가를 높게 책정한 후 할인 폭이 큰 것처럼 보이게 하는 상술이라는 지적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