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일 디시트렌드 K-POP 여자그룹 부문 일간 투표에서블랙핑크가 5,177표를 기록하며 일간 1위에 올랐다.
글로벌 무대를 장악한 K-POP 대표 아이돌답게, 압도적인 팬덤 화력으로 다시 한 번 존재감을 과시했다.
블랙핑크는 올여름 대규모 월드투어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이들은 오는 7월 5일과 6일, 경기.
새롭게 선보이는 시즌에블랙핑크리사의 출연 소식으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는 ‘화이트 로투스’ 시즌3이 있다.
그리고 초대형 교회의 목사와 그의 가족, 전 세계적 언론 재벌이자 TV 치널 폭스의 전 소유주와 그 가문을 풍자한 코미디 ‘더 라이처스 젬스톤’이 있다.
쿠팡플레이는 HBO와 Max 오리지널이.
‘5세대 핫루키’ 신인 걸그룹 이프아이(ifeye)가 선배 가수블랙핑크제니의 솔로 앨범 ‘Ruby’ 타이틀곡 ‘Like Jennie(라이크 제니)’ 안무 챌린지로 화제성을 입증했다.
공개 4일 만에 누적 조회수 500만을 돌파하며 글로벌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프아이(카시아 라희 원화연 사샤 태린 미유)는 최근.
신인걸그룹 이프아이(ifeye)가블랙핑크제니의 퍼포먼스 호흡을 함께 하며, 데뷔 직후 펼쳐질 자신들만의 칼군무 감성을 새롭게 예고했다.
최근 하이헷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이프아이(ifeye) 멤버들의 'Like Jennie(라이크 제니)' 안무 커버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블랙핑크로제는 글로벌케이팝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고, 엔시티 텐은 다운로드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했다.
송필근은 V컬러링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차트종합 스코어 순위에서는 지드래곤이 70,550점으로 4.
2%의 점유율을 기록하며 종합 1위를 차지했다.
그 뒤를 이어블랙핑크제니(46.
이어 "문화적 측면에서도 K팝, K드라마 등 한류를 이끈 25~45세 인구가 2000년 1750만 명(37%)에서 2060년 560만 명(16%)으로 급감하면서 한국 문화의 영혼이 축소되고 사라질 것"이라며 "전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진 불닭볶음면, 드라마 오징어게임, 그룹블랙핑크등 우리가 알고 사랑한 한국은 2060년이 되면.
한편 걸그룹블랙핑크의 제니는 지난해 3~7도의 차가운 물에 약 2분간 몸을 담그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
제니는 “투어와 공연을 반복하며 쌓인 피로를 풀기 위해 시작했다”며 “몸의 통증과 긴장이 사라진 것 같은 느낌이 든다”고 설명했다.
축구 스타 손흥민 역시 과거 자신의 소셜미디어.
특히블랙핑크, 세븐틴, EXO 등 인기 그룹 중심의 대규모 투어가 내년 본격화될 것으로 전망했다.
또한 캐릭터 IP를 활용한 MD 판매가 고성장하고 있다.
NH투자증권은 "K팝 소비 구조가 음반·공연 중심에서 IP 기반 캐릭터 상품으로 확장되고 있다"며 "글로벌 MD 확장성과 함께 슈퍼팬 중심의 굿즈 소비가.
여기에 4월 콜드플레이(6회), 7월블랙핑크(2회), 10월 오아시스(1회) 등 국내외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의 공연이 이미 확정됐으며, 6월 예정된 아이돌 콘서트까지 더해질 경우 최소 50억원 이상의 수입이 예상된다.
또 약 75만명의 방문객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상당한 기여를 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