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 사태와 관련 삼성그룹 등이

킹 사태와 관련 삼성그룹 등이

test 0 05.01 12:46

SK텔레콤 서서 해킹 사태와 관련 삼성그룹 등이 ‘유심보호서비스’ 적극 가입을 권고하고 나섰다.


한 시민이 지난달 30일 서울 시내 한 T월드 직영매장에서 유심보호서비스에 관한 설명을 듣고 있다.


ⓒCU CU는 국내에 체류 중인 외국인들의 안정적인 한국 생활을 돕기 위해 편의점 업계 최초로 비자 대행서비스를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


법무부에 따르면 국내에 머물고 있는 외국인은 2021년 195만명에서 2023년 250만명으로 3년 새 28%.


월산 두산위브


CU, 업계 최초 외국인 비자 대행서비스[사진 = CU] CU가 국내에 체류 중인 외국인들의 안정적인 한국 생활을 돕기 위해 이달 1일 편의점 업계 최초로 비자 대행서비스를 론칭한다.


법무부에 따르면, 국내에 머물고 있는 외국인은 2021년 195만 명에서 2023.


서울 성북구(구청장 이승로)가 서울시가 주관한 '2025년 자치구 특화 돌봄SOS서비스' 공모사업에 최종 선정되며 돌봄서비스체계 강화에 나선다.


이에 따라 구는 시비 예산 9700만원을 확보하고, 이달부터 '성북형 특화 돌봄SOS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추진한다.


이디야커피가 오는 5월 1일부터 구독서비스'블루패스' 베타서비스를 시작한다.


인공지능(AI) 투자서비스‘핀트’의 운영사 디셈버앤컴퍼니가 지난달 말 기준 국내 로봇어드바이저(RA) 일임서비스계약자의 81%가 핀트 고객인 것으로 파악됐다고 30일 밝혔다.


/디셈버앤컴퍼니 제공 디셈버앤컴퍼니는 핀트의 출시 6.


1일 SK텔레콤에 따르면 지난 22일부터 유심보호서비스가입 누적 인원은 총 1318만 명으로.


‘세무 도움서비스’ 삼쩜삼을 운영하는 자비스앤빌런즈가 5월 종합소득세 정기신고 시즌을 맞아 ‘AI를 활용한 개인 맞춤형 세무서비스’를 선보였다.


‘AI 개인화서비스’는 종합소득세 신고를 앞두고 준비한 삼쩜삼 프로젝트 중 하나다.


롯데하이마트가 1일 ‘하이마트 구독’서비스를 론칭하며 빠르게 확대되고 있는 가전 구독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밝혔다.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은 4월초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냅쇼(NABSHOW) 2025'에 참가해 '차세대 인공지능(AI) 입체미디어서비스기술'을 전시하고, 미국 싱클레어방송그룹, 캐스트닷에라(CAST.


ERA), 에이티비스, 카이미디어 등 국내외 방송기술 기업과 업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