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대통령에 대한 탄핵과 조기대선이 확정되면서 정치적 불확실성이 일부 해소되고, 경기 부양을 위한 기준금리 인하에 대한기대감이 커지면서 상업용 부동산 시장의 회복세가 이어질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상업용 부동산 종합 서비스 기업 알스퀘어가 국토교통부.
한한령 해제에 대한기대감을 높였던 그룹 이펙스의 중국 공연이 연기됐다.
9일 이펙스 소속사 C9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는 31일 푸저우시 MAAQUU X CH8 LIVEHOUSE에서 개최 예정이었던 ‘2025 이펙스 콘서트 청춘결핍’ 공연이 현지 사정으로 부득이.
폰데어 라이예 EU 집행위원장과 만나 악수하고 있다.
메르츠 총리의 대대적인 국방, 인프라 투자 계획과 미국의 무역전쟁 종식기대감속에 독일 프랑크푸르트 증시의 닥스지수는 이날 사상 최고 기록을 새로 썼다.
로이터 연합 독일 증시의 닥스지수가 9일(현지시간.
이날 뉴욕증시에서 테슬라는 전날보다 4.
5월 아파트분양전망지수 <출처 주택산업연구원 > 5월 아파트분양 전망지수가 대통령선거 및 금리인하기대감에 전국적으로 올랐다.
전국 평균 분양전망지수는 '좋음=나쁨' 응답 비중이 같은 기준선 100에 근접한 가운데 대구와 서울의 분양전망 온도차는 여전한 것.
글로벌 무역 긴장 완화기대감에 뉴욕 증시에서 주요 대형 기술 기업(빅테크)의 주가가 일제히 상승 마감했습니다.
다만, 상승 폭은 다소 줄었습니다.
이날 전기차 업체 테슬라 주가는 전날보다 3.
82달러에 거래를 마쳤습니다.
대폭 상승하는 등 전국의 아파트 분양전망지수도 6개월 만에 최고치를 나타냈다.
6·3 대선으로 인한 불확실성 해소 등에 대한기대감이 크게 작용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8일 주택산업연구원(주산연)이 지난달 16∼27일 주택사업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후.
이펙스 '한한령' 완화의기대감을 모았던 그룹 이펙스(EPEX)의 중국 공연이 연기됐다.
전원 한국 국적으로 구성된 그룹 이펙스가 31일 중국 푸저우에서 현지 단독 콘서트 '2025 EPEX 3rd 콘서트 청춘결핍 in 푸저우'를 열 예정이었으나, 중국 현지 사정으로 공연이.
독일 증시가 새 정부의 대규모 투자기대감을 안고 다시 최고치를 찍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관세 공세로 한때 크게 흔들렸지만, 관세 협상 재개와 정부 재정 확대 움직임에 힘입어 낙폭을 모두 회복했다.
9일(현지시간) 프랑크푸르트 증권거래소에.
2025 위버스콘 페스티벌에 위버스파크 밤 공연이 신설되면서 초여름밤의 낭만과 추억을 선사할 야외 무대에 대한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오는 31일~6월 1일 열리는 ‘2025 위버스콘 페스티벌(이하 위콘페)’은 낮시간 야외 공연인 ‘위버스파크’, 야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