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의 미국이용자는 1억5000명에 이른다.
매각 시한은 트럼프 당선인 취임 하루 전인 1월 19일이다.
틱톡으로선 차기 트럼프 정부의 입장 변화가 절실하다.
트럼프는 2020년 첫 임기에 틱톡 금지를 시도한 적 있지만, 올해 대선에서는 틱톡에 우호적인 입장으로 돌아섰다.
트럼프 당선인은 16일 마러라고.
네이버는 대신 11월부터 넷플릭스와 제휴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자의 콘텐츠 이용 경험이 계속되도록 지원한다.
온라인 상에서는 네이버 시리즈온 운영 종료를 두고 아쉽다는 반응이 나온다.
이용자들은 이제 특정 콘텐츠만 관람하고 싶어도 넷플릭스나 웨이브 같은 OTT 플랫폼에 단건 구매보다.
지원 대상은 돌봄SOS이용자중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저소득 등록장애인 △한부모가족 등이다.
이번에 지원하는 겨울용품은 양털 느낌의 극세사 이불로, 동주민센터 ‘돌봄매니저’ 또는 제공 기관을 통해 대상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구는 매년 혹서기와 혹한기에 돌봄SOS이용자중.
AI 청진 무인 안내기는 사전 문진 후 호흡기를 가슴에 대고 숨을 쉬면 인공지능으로이용자의 호흡음, 호흡수, 심박수 등을 측정해 폐렴으로 진행되기 전 이상 호흡음을 감지하는 방식이다.
이를 통해 적절한 시기에 필요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할 뿐만 아니라, 사망률이 높은 폐렴을 조기에 발견해.
건물 지하 1층으로 내려가자 남목도시재생 시니어 프로그램에 참여했던 미포새마을경로당이용자15명이 그린 그림 50여 점을 모은 '남목할매 인생레시피 그림 전시회'가 열리고 있다.
지금까지 도시재생 프로그램 사진 등을 담은 책자 출판기념회도 진행됐다.
김상선(77)씨는 "이전까지 아무 프로그램이.
이에 따라 같은 기간이용자수도 5만 명 이상 늘어나 모두 21만명이 됐다.
지난 5월에는 태백 작은영화관도 개관해 일반 영화관이 없는 도내 시·군 전역에 작은영화관이 모두 생겼다.
윤승기 도 문화체육국장은 "도민과 가장 밀접하게 맞닿는 기반시설을 확충, 자연스레 문화예술을 즐기는 환경을.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2023 스마트폰 과의존 실태조사’에 따르면 우리나라 스마트폰 과의존 위험군은 전체이용자의 23.
1%가 과의존 위험군에 속해 세대별로 가장 높은 비율을 기록했다.
스마트폰 의존이 학습 능력 저하·사회성 결핍 등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점에서 우려가.
휠체어이용자2~3명이 함께 탑승할 수 있는 다인승 특별교통수단 차량의 도입 근거를 마련하고, 착석이 어려운 와상 장애인도 누운 상태로 새빛콜을.
특히 휠체어를 160~180도로 펼쳐 와상 장애인을 태울 수 있는 침대형 새빛콜이 3대가 있으나 '와상 장애인 전용'이 아닌 새빛콜이용자전원을 대상으로.
네이버페이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호텔스닷컴이용자를 위해 추가 혜택을 마련했다.
2월28일까지 호텔스닷컴 코리아에서 네이버페이로 30만원 이상 호텔을 예약하는 여행객은 5,000원 상당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또 추가 캐시백 지급과 더불어 호텔스닷컴의 기존 로열티 프로그램도 강화한다.
또 '요금은 어른 1인이 500엔으로, 시민이나 숙박시설이용자는 무료다.
클럽은 현장에서 빌릴 수 있다'는 내용도 실었다.
이와 함께 '최대 3000만원의 우승 상금이 걸린 전국대회가 연중 4회 열리고 있어 일본에서도 출전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니혼게이자이 신문 취재진은 화천군을 방문했을 때 일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