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금융매체 배런스 등에 따르면 테슬라 분석가로 유명한 웨드부시증권애널리스트댄 아이브스는 전날 보고서에서 테슬라 목표주가를 종전 400달러에서 515달러로 상향했다.
또 테슬라의 강세가 유지될 경우(bull case) 650달러까지 오를 것으로 전망했다.
이는 테슬라의 시가총액이 2조1천억달러에 달할.
일부 월가애널리스트들은 전기차 세액공제 폐지가 테슬라에 유리하게 작용할 것으로 보고 있다.
테슬라는 세액공제 없이도 이익을 창출할 수 있는.
웨드부시 증권의 댄 아이브스애널리스트도 현재 자동차 업체 중 테슬라가 유일하게 전기차 판매로 수익성을 확보했기 때문에 보조금 폐지가 테슬라의.
OAG 수석애널리스트존 그랜트는 다양한 이유 가운데 우선 중국 국제 항공 시장 회복세가 더딘 가운데 항공사들이 항공기들을 다른 시장으로 돌리고 있는 것이 그 이유라고 설명했다.
그랜트는 이어 일본이 현재 매우 인기 있는 종착지라는 점도 이유라고 덧붙였다.
전 세계에서 일본으로 가는 이들이 허브.
LSEG의 데이터에 따르면, 화이자는 조정된 주당 순이익을 2.
80달러~3달러로 예상했으며, 이는애널리스트들의 평균 예상치인 2.
88달러와 일치하는 수준이다.
올해 들어 화이자의 주가는 약 12% 하락했으며, COVID-19 팬데믹 정점 시기의 가치 절반 이하로 거래되고 있다.
JP모간애널리스트크리스 쇼트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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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블록은 복수의애널리스트들을 인용해 이같은 전망과 함께 현재는 이더리움 현물 ETF 스테이킹 옵션이 허용되지 않는 상태지만 트럼프 행정부가 스테이킹에 필요한 법적 틀을 마련할 가능성이 높고, 이를 통한 기관 참여가 활발해지면 광범위한 채택의 길이 열릴 수 있다고 전했다.
벤치마크 리서치의 마크 파머애널리스트는 MSTR의 주가가 비트코인 추가 매입 전략에 따라 추가 상승할 가능성이 높다고 분석했다.
그는 2025년에는 마이크로스트래티지가 S&P 500에도 편입될 가능성이 크다고 전망하며, 회사의 성장 가능성을 낙관적으로 평가했다.
MSTR의 나스닥 100 편입은 단순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