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은 아침 최저기온이 영하 4도에서

일은 아침 최저기온이 영하 4도에서

test 0 2024.12.19 14:07

21일은 아침 최저기온이 영하 4도에서 영상 4도 사이, 낮 최고기온이 영상 1∼9도로평년기온보다 높겠지만 22일은 평년보다 기온이 낮아지겠다.


중부 내륙과 전북 동부, 경북 내륙을 중심으로 아침 기온은 영하 10도 안팎으로 떨어지겠다.


바람도 강하게 불면서 체감온도는 더욱 낮아 춥겠다.


21일은 아침 최저기온이 영하 4도에서 영상 4도 사이이고 낮 최고기온이 영상 1∼9도로평년기온보다 높겠지만, 22일은 영하 13도에서 영상 1도 사이와 영하 2도에서 영상 6도 사이로평년기온을 꽤 밑돌겠다.


기온은 대륙고기압의 확장과 축소에 맞춰 22일 이후 오름세를 보이다가 26일과 27일 사이 다시 꺾이는.


1㎝ 안팎 적설이 전망됩니다.


21일은 아침 최저기온이 영하 4도에서 영상 4도 사이이고 낮 최고기온이 영상 1∼9도로평년기온보다 높겠지만 22일은 영하 13도에서 영상 1도 사이와 영하 2도에서 영상 6도 사이로평년기온을 꽤 밑돌겠습니다.


낮부터는 서서히 예년 이맘때기온을 되찾겠는데요.


자세한 날씨 기상캐스터 연결해 알아보겠습니다.


[캐스터] 네, 저는 지금 광화문.


오늘 아침 서울기온영하 6.


7도로 하루 만에 최저기온을 경신했는데요.


그 밖의 내륙 곳곳에서도 영하 10도를 밑돌았습니다.


다행히 낮부터는 평균기온을.


해안에는 강풍특보와 풍랑특보가 발효될 가능성이 있어 조업하는 선박은 유의해야 한다.


월요일인 23일에는평년 기온을 회복할 것으로 기상청은 전망했다.


기상청 관계자는 "추워진 날씨에 보온과 건강관리에 신경써야 한다"고 말했다.


기상청에 따르면 금년 11월과 1월기온은평년보다 대체로 높고 12월은 대체로 낮을 전망이며, 11월부터 1월까지 강수량은평년보다 적을 전망이라고 한다.


이를 통해 동절기 문화유산 현장 업무시 발생 가능한 유해‧위험 요인 도출 및 근절을 통한 직원들의 안전과 월동 준비 상태 자체 점검 및 보완으로 소중한.


다행히 낮부터는평년기온을 회복하겠습니다.


현재 한파특보도 모두 해제됐는데요.


자세한 낮 기온 보시면 서울과 청주가 5도, 남부 지방은 전주 6도, 대구 8도 예상됩니다.


강동 그란츠 리버파크


오늘 낮에 기온이 오른 후에는 절기 동지인 토요일까지는 큰 추위는 없겠습니다.


다만 토요일 전국에 눈이 내리면서 다시 한기가.


절정을 보였던 추위는 낮부터 서서히 물러가면서 서울의 낮 최고기온5도로평년수준을 되찾겠고요.


토요일까지는 예년 이맘때 초겨울 날씨가 예상됩니다.


경기 북부와 강원 지역에 내려져 있던 한파특보는 모두 해제됐습니다.


동해안을 따라서 일주일째 건조함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서울은 이틀째 체감온도가 영하 10도로 떨어진 가운데, 낮부터는기온이 점차 올라평년수준을 회복할 전망입니다.


내일 밤부터 주말 사이에는 동해안과 남해안을 제외한 전국에 눈비가 내릴 것으로 보이는데, 일부 지역에서는 최대 10cm가 예상됩니다.


21일은 아침 최저기온이 영하 4도에서 영상 4도 사이이고 낮 최고기온이 영상 1∼9도로평년기온보다 높겠지만 22일은 영하 13도에서 영상 1도 사이와 영하 2도에서 영상 6도 사이로평년기온을 꽤 밑돌겠습니다.


기온은 대륙고기압의 확장과 축소에 맞춰 22일 이후 오름세를 보이다가 26일과 27일 사이 다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