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어투성수’는 오징어 게임 시즌2.
GS25가넷플릭스공식 파트너사로서 전 세계 화제작 '오징어 게임' 시즌2 공개를 앞두고 도어투성수에 'GS25×오징어 게임'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2일.
GS25는 2023년부터넷플릭스IP 제휴를 통해 오징어 게임 시즌2,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등 글로벌 흥행에 성공한 K-콘텐츠 콜라보 상품을 출시하며.
여기에 더해, 기다리면 보면넷플릭스나 다른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에서 영화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심지어 유튜브에선 영화 내용을 요약해 주기까지 한다.
나아가 TV, IPTV, 또는 무료/유료채널을 통해 쏟아지는 여러 가지 드라마와 영화를 선택해서 볼 수 있다.
영화감독은 계속해서 새롭게 제작되는.
오는 26일 예정된넷플릭스시리즈 ‘오징어게임 시즌2′를 앞두고 유통업계가 협업 마케팅에 열중이다.
고물가와 경기 불황, 탄핵 정국 등으로 침체된 연말 분위기를 인기 콘텐츠를 통해 다시 끌어올리겠다는 전략이다.
신세계백화점은 국내 백화점 중 유일하게넷플릭스와 파트너십을 맺고 20일부터.
넷플릭스드라마 ‘오징어 게임’ 시리즈를 만든 황동혁 감독이 미국 언론 인터뷰에서 “나는 ‘오징어 게임’에 아주 질렸다”(I’m so sick of ‘Squid Game’)고 이야기한 것으로 알려졌다.
할리우드 주요 매체인 버라이어티는 지난 19일(현지시간) “‘오징어 게임’은 어떻게넷플릭스의 비즈니스 제국이 됐나.
시즌1이 세운 놀라운 기록…공개 3년 지나도넷플릭스최고 흥행작 106일 동안 글로벌 10위권 지켜…비영어권 작품 최초로 에미상도 수상 오징어게임 시즌2 공식 예고편 캡처.
넷플릭스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가 방영된 지 석 달이 넘었지만, 인기가 좀처럼 식지 않고 있다.
방영 초기에는 대부분 편의점과 협업을 진행했지만 최근에는 백화점, 면세점 등으로 영역을 넓히고 있다.
넷플릭스공식 IP 파트너십을 맺은 GS리테일에 따르면 흑백요리사 상품 중 11월 판매수량 기준.
넷플릭스의 글로벌 기대작 ‘오징어게임 시즌2’가 오는 26일 공개된다.
7부작으로 구성된 이번 시즌은 성기훈(이정재)과 프론트맨(이병헌)의 대결을.
◆넷플릭스, 글로벌 최대 기대작 '오징어게임 시즌2' 26일 공개=넷플릭스가 올해 최대 기대작으로 꼽히는 '오징어게임 시즌2'를 26일 오픈한다.
GS25는넷플릭스공식 파트너사로서 전 세계 화제작 ‘오징어 게임’ 시즌2 공개를 앞두고, 도어투성수에 ‘GS25X오징어 게임’ 팝업스토어를.
다양한넷플릭스협업 상품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GS25는 앞으로도넷플릭스와 협업해 차별화된 협업 상품을 출시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