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는 객실 1박(조식 포함) 외에.
순창군(군수 최영일)은 인구 감소 문제 해결과 청년층 유입을 위해2025년1월부터 결혼장려금을 기존 500만 원에서 1000만 원으로 대폭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는 전북특별자치도 내에서 김제시와 장수군에 이어 세 번째로 높은 지원 수준으로, 도내 최고 수준의 파격적인 정책으로 평가받고 있다.
칭따오가2025년‘푸른 뱀의 해’를 앞두고 특별한 복맥 패키지를 출시하며 새해의 힘찬 시작을 알린다.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2025 을사년 복맥 에디션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 이번 패키지는2025년을사년 ‘푸른 뱀의.
광주광역시소방안전본부가 성탄절(12월 24일~26일)과 연말연시(12월 31일~2025년1월 2일)를 맞아 안전사고 예방과 신속한 재난대응을 위해 '특별경계근무'를 시행한다 이번 특별경계근무는 소방공무원과 의용소방대원 2897명, 소방장비 274대가 동원된다.
각종 화재와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신속한 대응을 위해.
또한,2025년부터는 단기적으로 앞으로의 원활한 연구개발을 위한 조합원 간의 생태계 시스템을 구축하고, 기획된 연구사업에 한국건강데이터연구조합이 참여할 계획이다.
장기적으로는 민간투자기업과의 연계 및 기금 조성·운영 등 건강데이터산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발걸음을 이어갈 예정이다.
광주광역시 남구(구청장 김병내)는2025년1월 1일 새해 첫날 오전 6시 30분 월산 근린공원에서 해맞이 행사를 개최하며, 22만 주민과 함께 을사년 새해를 힘차게 맞이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남구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들의 평안과 행복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해맞이 행사는 500여 명의 주민들이 참여할.
하지만 이번 법 개정으로 직불금을 추가 신청하는 어업인의 경우 이달 말까지 교육을 수강하기 어렵기 때문에 공단에서는2025년2월(직불금 지급 전)까지 교육을 연장 운영한다.
교육은 기존과 동일하게 수산교육포털이나 카카오톡 '수산공익직불제 교육 상담센터' 채널로 전송된 알림톡을 통해 온라인으로.
탄핵정국에 따른 한국 경제 위기감이 고조되고 있다.
정부가 발표할 내년도 경제정책방향에서 경제성장률 전망치가 1%대로 낮아질 것이 확실시된다.
기업 투자와 민간소비를 늘리는 민생 안정 대책을 앞세워 2%라는 성장 마지노선을 지키겠다고는 하지만, 경제 불확실성이 전반적으로 퍼져 있는 상황에서.
회의는 일정수준의 자금조달이 필요한 투자개발사업에 대한 영향을 점검하고, 각 기업들이 '2025년수주를 추진 중인 핵심사업 및 정부의 지원방향 등을 논의했다.
참석기업들은 "수주 영향 가능성에 대한 업계 우려는 있었으나, 현재 발주처 등의 특별한 이상 징후는 없는 상황"이라면서, "정부에서 민관합동.
2025년에는 경기도, 제주특별자치도와 협의를 거쳐 저탄소 인증을 받은 젖소 사육 농장에서 생산한 우유를 급식에 도입할 계획이다.
박병홍 원장은 "환경과 미래세대를 함께 생각하는 의미 있는 출발점"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정책과 인증을 강화하고, 친환경 축산물의 공급 기반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