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이집 가족들의 따뜻한 손길이 어려

린이집 가족들의 따뜻한 손길이 어려

test 0 2024.12.31 19:08

김미애 모아숲어린이집 원장은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마음으로2024년이 마무리 돼 기쁘다"며 "모아숲어린이집 가족들의 따뜻한 손길이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이다"고 말했다.


김화자 삼산1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이렇게 관심 가져주시고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원주시는 31일 시청 다목적홀에서2024년한해를 마무리 하는 종무식을 가졌다.


종무식은 무안공항 제주항공 참사 희생자들을 추도하는 묵념으로 시작, 올 한해 시정을 위해 힘쓴 시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l 원강수 시장은 "그 어느 때보다 열심히 달렸고 치열하게 보냈던 한 해였다"며.


2024년은 주력산업이 활력을 되찾고 수출과 고용이 안정되면서, 경남이 국가 경제의 중심으로 우뚝 선 한 해였습니다.


특히 우주항공청 개청으로 경남이 ‘세계 5대 우주강국’ 실현의 핵심 역할을 맡게 된 해이기도 합니다.


이 모든 성과는 도정을 믿고 성원을 보내준 도민 여러분 덕분입니다.


이경규 인천항만공사 사장은 이날 송년사에서 "2024년우리는 중동발 위기, 미중 무역분쟁 등 글로벌 공급망 불안정 속에서도 올해 350만TEU 상회 등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었다"라며 "해양관광도 올해 인천항 크루즈 등으로 관광객 수 124만명을 초과할 것"이라 말했다.


이어 "신항 1-2단계 완전 자동화 부두.


'동네 소규모 정원조성 사업」은 이러한 변화의 일환으로 보편적 녹지 복지의 성과를 높이 인정받아2024년대한민국 공간복지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또한,2024년전국 기초단체장 매니페스토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후를 위한 "남동형 커뮤니티 케어"를 주제로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 앵 커 ▶ 어느 해보다 다사다난했던2024년의 마지막 날입니다.


춘천MBC가 10대 뉴스를 선정해올 한 해를 되돌아 봤습니다.


영상으로 함께 보시겠습니다.


국민의힘 6석 더불어민주당 2석 2.


강원특별자치도 특별법 2차 개정.


의료 파업, 강원대병원 성인 응급실.


남동구는2024년한 해'생활의 불편함을 없애는 구민 체감행정'을 목표로, 주민 체감형 정책 추진에 힘쓴 결과 어느 때보다 가시적인 성과를 이뤄냈다.


http://xn--q20bo4d99p2oba587sza747klja.kr/


이 밖에도 △대한민국 도시대상 인구 대응 분야 국토부 장관상 △지방자치단체 혁신평가 우수기관 △적극행정 종합평가 2년 연속 우수기관 △2024년.


다사다난이란 말로도 부족한2024년갑진년 한 해가 저무고 있다.


서울 여의도 국회의사당 뒤로 증권, 금융가의 빌딩들이 환하게 불을 밝히고 있다.


다가오는 2025년 을사년(乙巳年) 새해에는 정치가, 경제가 국민들의 삶이 한단계 나아지길 바래본다.


경사 박태화2024년의 끝이 다가오며 송년회와 신년 모임이 이어지는 연말연시가 다가왔다.


이런 즐거운 모임 뒤편에는 언제나 '음주운전'이라는 어두운 그림자가 도사리고 있다.


경찰관으로서 음주운전 사고 현장을 접할 때마다 '한 잔쯤은 괜찮겠지'라는 가벼운 생각이 가져온 비극을 매년 목격하게 된다.


이번 표창은2024년한 해 동안 연간프로그램과 본행사의 원활한 진행에 기여한 이들을 대상으로 이루어졌다.


수상자에는 총괄감독, SNS서포터즈, 작은도서관 운영자, 자원봉사자 등이 포함됐다.


간담회에서 참석자들은 향후 10년간 진행될 '포항 독서대전'의 성공적인 운영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