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이들을 위해 따뜻한 연말 기부

린이들을 위해 따뜻한 연말 기부

test 0 01.02 19:09

홍반장컴퍼니는 호랑마켓, 호랑이웃님들과 함께김포지역내 관심이 필요한 어린이들을 위해 따뜻한 연말 기부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12월 30일김포복지재단에서 열렸으며,지역사회를 향한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뜻깊은 자리로 꾸며졌다.


김포국악협회의 모든 회원들의 전폭적인 지지로 지부장에 선임된 황 지부장은 지난 2009년부터 꼬꾸메풍물단을 이끌며김포지역에 사물악기와 풍물놀이를 보급, 발전시켜왔다.


2018년 ‘어서와 우리동네 단오놀이’ 총연출 및 총감독, 2021~2024.


경기김포시의회가 상임위원장 자리를 두고 갈등을 빚으며 6개월째 파행을 이어가는 가운데김포지역시민단체가 일부 시의원들을 대상으로 주민소환 절차에 돌입했습니다.


김포행동시민연대는 오늘(12일) 더불어민주당 소속김포시의원 6명의 '주민소환투표 청구인.


김포지역김포서울편입 관련 관련 현수막.


김포시가 지난 8월 국민의힘의 ‘서울 편입을 위한 특별법안(이하 특별법안)’ 발의를 제시하며 내년 상반기 주민투표를.


행정복지센터와 협력해 적극적인 자원 선순환 캠페인을 추진했다.


자원 선순환 캠페인 일환으로 진행된 폐건전지 수거 활동에서김포지역의 학교들이 뛰어난 성과로 상위권을 차지했다.


특히김포운양초등학교는 캠페인 참여 학교 중 폐건전지 수거와 자원 재활용.


앞으로 두 곳의 경로당에 자원봉사를 연계하는 것을 포함해 다양한 지원활동에 힘쓸 계획이다.


고촌농협은 그간 대한노인회김포시지회,지역내 경로당 2곳과 ‘1사 1경로당 협약’을 하고 어른신 복지 증진에 노력을 기울여왔다.


조동환 조합장은 “앞으로도 고촌.


열린 간담회에는 홍원길 도의원(김포),김포시 관계자·주민대표, 공항소음측정 전문가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김포공항 소음피해지역지원대책 발굴 간담회' 참석자들 기념촬영 ⓒ경기도 ▲'김포공항 소음피해지역지원대책 발굴 간담회' 참석자들 기념촬영 ⓒ.


대표이사 조선희)에 각각 ‘김포금쌀’ 10㎏ 들이 100포대씩 모두 200포대를 기탁했다(사진).


쌀은 법무부 부천보호관찰소와김포복지재단을 거쳐지역저소득층과 결식아동, 다문화 가정에 전달한다.


고촌농협은 매년 쌀 기탁과 성금 기부에 나서며 사회적 책임.


김종혁, 이하 시의회)는 2일 을사년 새해를 맞아김포현충탑 참배에 이어 시무식을 열었다.


https://medam.kr/


김종혁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들은 현충탑.


광역 교통망 확충,김포한강2 콤팩트시티 개발사업,지역경제 활성화, 문화·복지·체육 인프라 구축을 비롯한 현안에서 체감할.


운양초 학생 1272명은 지난달 폐건전지 548kg을 모아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번 폐전지 수거 활동은 도와김포시는 물론,김포지역제로웨이스트(zero waste)샵인 바비바채(고지원 대표)의 협력으로 이뤄졌다.


지난 9월 23일~30일까지 운양초 학생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