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고사양의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게임용 모니터 시장은 삼성전자와LG전자가 양분하고 있다.
2023년말 옴디아 기준 삼성전자와LG전자의 시장 점유율은 각각 43.
1%로 두 기업을 합치면 80%가 넘는다.
3위 에이수스, 4위 델이 각각 3.
7%를 차지하고 있지만 국내 양강 업체와의 격차가 매우 크다.
삼성전자, 현대자동차그룹,LG전자, LG CNS 등도 잡코리아, 사람인 등에 유사한 형태의 협력사용 온라인 채용관을 운영 중이다.
온라인 채용관을 통한 협력사 지원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새로운 표준으로 떠오르기 시작했다.
2020년부터 대면 채용박람회 개최가 어려워지고 협력사의 주된 채용 방식이 수시 채용.
‘디지털 콕핏’ 개발 전쟁 치열LG전자와 글로벌 반도체 기업 퀄컴이 차세대 디지털 콕핏(디지털화된 자동차의 내부 공간)을 위해 협업을 하기로 했다.
2일 본지 취재를 종합하면LG전자는 오는 7일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IT 전시회 CES 2025에서 퀄컴과 협력한 디지털 콕핏 플랫폼을.
이어지는 CES 2025 기간 순방단은 SK,LG전자, 다쏘시스템 등 세계적인 기업의 부스를 방문해 최신 기술 트렌드와 발전 가능성을 탐구하고 글로벌 기술 리더와의 전략적 협업 강화에 나선다.
원주기업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기술 우위를 점할 수 있는 협력방안을 모색하고 국제 네트워크를 확장하는 발판을.
LG전자, CES에서 AI PC 'LG 그램 라인업' 공개… 국내 시장에 동시 출시 2025년형 LG그램.
[사진=LG전자]LG전자는 '2025년형 LG 그램(gram) 라인업'을 CES 2025에서 공개함과 동시에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라인업은 ▲온디바이스 및 클라우드형 AI 솔루션을 제공하는 '멀티 AI' 기능.
삼성전자와LG전자가 새해 첫날부터 AI PC 신제품을 선보이며 본격 경쟁에 나섰다.
지난 1일 삼성전자와LG전자는 각각 '갤럭시 북5 Pro'와 '2025년형 LG그램' 신제품을 선보였다.
양사는 AI기능을 앞세워 신제품을 홍보하고 있다.
갤럭시 북5 Pro의 경우 삼성전자 자체의 갤럭시 AI를 탑재했고 '2025년형.
LG전자는 오는 7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5'에서 '2025년형 LG 그램 라인업'을 공개하며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 라인업은 ▲멀티 AI 기능 ▲인텔의 차세대 프로세서인 '인텔 코어 울트라 프로세서 시리즈2'를 탑재했고 ▲초경량 노트북만의.
삼성전자,LG전자, 현대자동차 등은 '접근성'을 실현한 제품으로 글로벌 ESG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 하려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
/이미지=삼성전자,LG전자"네 살 여자 아이가 앞에서 웃고 있습니다.
" "냉장고에 부착된 QR코드는 고객님 오른쪽 3미터 지점에 있습니다.
또한, 도는 CES 2025에서 강원관 개관식, 기업홍보(IR), 국내 대기업 관계자(SK그룹, 현대모비스, 삼성전자 및LG전자등) 미팅 등을 통해 도내 유망 기업의 해외 판로 개척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정광열 경제부지사는“이번 CES 강원관 운영은 미래산업 글로벌 도시 강원의 위상을 강화하고, 도내 기업의.
LG전자는 차량용 인포테인먼트부터 LG마그나의 전기차 파워트레인, 조명 자회사 ZKW가 개발하는 차량용 조명 시스템 등 미래 모빌리티 사업 포트폴리오를 다양하게 진행 중이다.
LG전자전장사업부는 2024년 상반기 매출 5조3500억원, 영업이익 1337억원으로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