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 △설비일상점검 △3정5S 등 기본

록 △설비일상점검 △3정5S 등 기본

test 0 01.03 13:23

이 사장은 “최근 경험을 통해 설비 안정화 없이는회사근간이 흔들릴 수 있다는 교훈을 얻었다”며 “이번 경험을 전화위복의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설비일상점검 △3정5S 등 기본적인 실천활동을 내실화해달라”고 했다.


이 사장은 올해 미래시장 선도를 위해 △디지털 혁신기술 확산 △저탄소 기술개발.


http://spm.or.kr/


이 대표는 2025년 전략 방향에 대해서는 "신한라이프는 TOP2 전략의 일관성을 유지하되,회사가치 성장을 기반으로 모두 동반 성장하자"고 격려했다.


■ 영업채널에 맞는 특화 상품개발로, 영업 경쟁력 주문 이어 그는 '시장의 판도를 바꾸는 영업 경쟁력의 혁신'을 무엇보다 강조했다.


혼다 펀드는 창업 초기 시드 단계부터개발투자에 적극적인 시리즈A 스타트업을 중심으로 투자한다.


회사당 3억~5억엔, 25~30개회사에 투자해 주식 10~15%를 취득하는 것이 목표다.


투자 대상은 일본인이 창업한 스타트업으로, 데카콘 후보인 것이 필수다.


펀드 운용 기간은 10년이다.


20년 이상 대웅제약에서 근무하며 제약 마케팅, 사업개발, 연구개발(R&D), 헬스케어 영업 등 폭 넓은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한 제약?헬스케어 사업 전문가로.


쌓은 영업 및 마케팅 경험을 토대로 랩지노믹스에 새로운 시스템을 이식해 체외진단검사회사중 독보적 경쟁력을 갖출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러한 독자 기술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워터베이션은 CES 2025에 참가, 자사의 신개념 공기세척장치를 선보일 예정이다.


워터베이션은 자사 산업용 유해가스 정화장치에도 적용 가능한 모듈을개발, 첨단산업 분야에서 관련 기술의 도입 문의가 이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달리윅스 주식회사이순호(대표이사) 연구팀은 IoT 센서개발을 통한 진단 및 유지관리 자료를 획득할 수 있고 이를 빅데이터 및 AI 분석을 통한 유의성 있는 결과를 도출할 수 있는 IoT 센서를 활용한 빅데이터 기반 양·배수장 진단관리 시스템을개발하는데 성공하였다.


그는 “안전은회사의 그 어떤 가치보다 우선하며, 특히 중대재해는 어떠한 상황에서도 발생하지 않아야 한다”라며 “작업계획 단계부터 위험 요인과.


이 사장은 “포항제철소의 경쟁력 제고를 위해 공정과 제품, 품질 관련 기술개발에 박차를 가해야 한다”라며 “저가원료 최적 사용과 저원가 ∙ 고효율.


저는 세계 유수의 철강회사를 방문할 기회가 많았습니다.


포스코 직원 여러분 만큼회사에 애정을 가지고 열정으로 임하는 직원들은 없다 라고.


특히, 포항제철소의 경쟁력 향상을 위해 공정, 제품, 품질 관련 기술개발에 박차를 가해야 하며, 저가원료 최적 사용과 저원가 ∙ 고효율 공정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회사는 지난 2021년 미국 제약사 브레인트리와 5억 4000만 달러(약 7822억원) 규모의 기술수출 계약을 체결했다.


현재 브레인트리는 미국에서 비미란성.


유한양행은 2018년 렉라자의 임상 1상을 진행하던 중 존슨앤드존슨 산하 얀센에 글로벌개발·판매 권리를 약 1조4000억원에 기술 수출했다.


지난해 4월에는 삼성E&A와 GS건설이 사우디 국영 석유회사아람코로부터 60억8000만달러 규모의 파딜리 가스 플랜트 공사를 수주했다.


투자개발형사업 수주도 늘었다”고 말했다.


정부는 단순 도급 공사 위주의 해외건설 수주에서 벗어나 부가가치가 높은 투자개발형 수주를 확대하는 것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