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지면 분위기를 즐기러 또 올

워지면 분위기를 즐기러 또 올

test 0 01.04 08:56

크리스마스가 더 가까워지면 분위기를 즐기러 또 올 거예요.


http://xn----bi6e46n65gp9at7cs7ne5a01g09leqbea9889b.kr/


” (27세 정모씨) 20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롯데월드몰잔디광장엔 이미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겼다.


롯데백화점이 이날 ‘롯데크리마스 마켓’ 문을 열면서다.


다양한 굿즈 상품을 마련한 MD존을 구성해 ▲머그컵 ▲의류 ▲스티커 등 총 11종으로 구성했으며 단순 식사 영역에서 벗어나 소품들을 구경할 수 있는 소형 마켓의 기능을 추가했다.


롯데월드몰내 입점 특수성을 바탕으로 리뉴얼 전 판매량 분석을 통해 높은 판매.


롯데백화점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잠실롯데월드몰에서 ‘포켓몬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포켓몬스터는 애니메이션, 게임, 굿즈 등 다양한 콘텐츠로 마니아층부터 일반 고객까지 다양한 세대와 취향을 아우르는 콘텐츠다.


지난 1일부터 17일까지롯데월드타워·몰을 찾은 방문객은 약 300만명으로, 연말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콘텐츠가 인기 비결로 꼽힌다.


‘크리스마스’ 하면 떠오르는 모든 것을롯데월드타워 야외 잔디광장에 모았다.


〈사진=롯데백화점〉롯데백화점은 오는 13일부터 내년 1월 6일까지 잠실롯데월드몰에서 '포켓몬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포켓몬스터는 애니메이션, 게임, 굿즈 등 다양한 콘텐츠로 마니아 층부터 일반 고객까지 다양한 세대와 취향을 아우르며 큰.


굿즈 상품을 마련한 MD존을 구성해 머그컵, 의류, 스티커 등 총 11종으로 구성했으며 단순 식사 영역에서 벗어나 소품들을 구경할 수 있는 소형 마켓의 기능을 추가했다.


롯데월드몰내 입점 특수성을 바탕으로 리뉴얼 전 판매량 분석을 통해 높은 판매 순위를 차지.


롯데월드몰지하 1층에서 진행중인 캐주얼 브랜드 '코이세이오(COYSEIO)' 팝업 스토어에서 고객이 제품을 둘러보고 있다.


롯데백화점 제공롯데월드몰지하 1층에서 진행중인 캐주얼 브랜드 '코이세이오(COYSEIO)' 팝업 스토어에서 고객이 제품을 둘러보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브릭 약 20만 개를 이용해 실제 차량과 동일한 5m 길이로 제작된.


월드타워의 담보액은 2조682억원, 담보 한도는 2조4천818억원으로 해당 담보금액의 120%로 설정됐다.


롯데등 각종 자료를 취합해보면롯데월드몰을 포함한롯데월드타워의 개장 당시 값어치는 4조2천억원으로 추정된다.


이는 건설 비용뿐만 아니라 땅값, 세금, 외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