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레오스'를 출시한르노코리아만

콜레오스'를 출시한르노코리아만

test 0 01.06 12:24

지난 2020년 이후 4년 만에 신차 '그랑 콜레오스'를 출시한르노코리아만 판매량이 80.


한국자동차모빌리티산업협회 관계자는 "고물가·고금리 지속에 따른 실질 임금 정체와 경기 부진 장기화로 소비 심리가 위축했다"고 분석했다.


업계는 신차 출시로, 내수침체를 돌파하겠다는.


4위,르노코리아브랜드는 참여지수 47,566 미디어지수 55,485 소통지수 52,592 커뮤니티지수 97,018 사회공헌지수 42,267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94,928로 분석됐다.


지난 12월 브랜드평판지수 140,731과 비교해보면 109.


​ ​5위, 한국지엠 브랜드는 참여지수 12,852 미디어지수 63,961.


연구소에 따르면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1월 빅데이터 분석 순위는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KG모빌리티,르노코리아, 한국지엠 순이었다.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현대자동차 브랜드는 참여지수 116만233 미디어지수 104만9,788 소통지수 95만3,510 커뮤니티지수 134만8.


국산 완성차 5사, 판매 1위 모두 SUV 팰리세이드부터 EV9 GT까지…신차 출시 러시 현대자동차와 기아, KG모빌리티(KGM),르노코리아, 제너럴 모터스 한국사업장(한국GM) 등 국내 완성차 5사의 지난해 판매 1위 모델이 모두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으로 나타났다.


국내외 자동차 제조사들은 다양한 신차.


르노코리아르노코리아자동차는 지난해 총 10만6천939대를 판매해 2023년보다 2.


6% 증가한 실적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내수는 지난해 3만9천816대로 80.


6% 증가한 반면, 수출은 11만7천20대에서 6만7천123대로 18.


지난해 9월 출시된 중형 SUV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그랑 콜레오스)가 선풍적 인기를.


르노코리아부산 공장에서 올해 하반기부터 생산해 미국에 수출할 예정이다.


르노 그랑 콜레오스르노코리아가 '오로라' 프로젝트로 선보인 야심작.


하이브리드 모델과 가솔린 터보 모델 두 가지로 출시됐으며, 하이브리드 모델의 인기가 절대적이다.


잘 조율된 서스펜션에서 느껴지는 안정적이고.


4위,르노코리아브랜드는 참여지수 47,566 미디어지수 55,485 소통지수 52,592 커뮤니티지수 97,018 사회공헌지수 42,267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94,928로 분석됐다.


https://medam.kr/


지난 12월 브랜드평판지수 140,731과 비교해보면 109.


​ ​5위, 한국지엠 브랜드는 참여지수 12,852 미디어지수.


반면 전기차 판매량은 지난해 20% 이상 줄었다.


■ 친환경차, 하이브리드 덕에 45만대 돌파…전기차는 10만대도 못 넘어 6일 현대차·기아·한국GM·르노코리아자동차·KG모빌리티 등 국내 완성차 5개사의 실적을 종합한 결과, 이들의 친환경차 내수 판매량은 45만194대로 나타났다.


이는 지난해(40만5331대).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1월 빅데이터 분석 순위는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KG모빌리티,르노코리아, 한국지엠 순으로 분석됐다.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현대자동차 브랜드는 참여지수 1,160,233 미디어지수 1,049,788 소통지수 953,510 커뮤니티지수 1,348.


르노코리아의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도 하이브리드 모델이 판매를 견인하고 있다.


그랑 콜레오스는 지난해 9월부터 11월까지 3개월간 누적 판매량 1만5912대를 달성했는데, 이 중 E-테크 하이브리드 모델이 96.


3%(1만5323대)로 나타났다.


하이브리드 모델의 복합 연비는 ℓ당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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