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덕션, 식기세척기, 시스템 에어컨, 전기오븐, 렌지후드 등의삼성전자가전제품이 무상으로 제공되며, 홈네트워크 기술을 통해 음성명령으로 가전을 쉽고 편리하게 제어 가능한 스마트 AI 시스템이 도입된다.
유럽산 고급 가구들도 배치될 예정이다.
커뮤니티시설도 경쟁력을 갖췄다.
또한 인덕션, 식기세척기, 시스템 에어컨, 전기오븐, 렌지후드 등의삼성전자가전제품이 무상으로 제공되며, 홈네트워크 기술을 통해 음성명령으로 가전을 쉽고 편리하게 제어 가능한 스마트 AI 시스템이 도입된다.
여기에 유럽산 고급 가구들도 배치될 예정으로 주부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삼성전자한종희 대표이사 부회장이 6일(현지시간) 진행된 'CES 2025 삼성 프레스 콘퍼런스' 행사에서 기조연설을 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삼성전자가 이달 7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25' 개막 하루 전인 6일 '삼성 프레스 컨퍼런스'를 열고 초개인화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삼성전자와 LG전자가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IT) 전시회 'CES 2025' 개막을 앞두고 인공지능(AI) 전략을 공개했다.
삼성전자는 사용자 필요에 맞춰 초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홈 AI' 비전을 제시했고, LG전자는 AI 기반으로 일상 속 물리적 공간과 가상환경이 연결되는 '총체적 경험'을 강조했다.
신한투자증권이 단기 실적 개선이 어려울 것으로 전망하며삼성전자목표가를 7만7000원으로 낮췄다.
투자 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
7일 김형태 신한투자증권 연구원은삼성전자에 대해 "세트 업황 둔화, 구형 메모리 공급 과잉, 파운드리 가동률 하락, 주요 고객사항 HBM3E 공급 시점 지연 등 기대보다.
SK하이닉스가 고대역폭메모리(HBM) 시장 1위지만삼성전자도 추격에 고삐를 죄고 있다.
지난해 4세대 제품은 HBM3를 엔비디아에 공급하기 시작했고 HBM3E 8단과 12단 제품도 양산해 판매 중이다.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주가는 올 들어 각각 5.
이동주 SK증권 연구원은 “올해도.
삼성전자는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5' 개막에 앞서 지난 6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연 프레스 콘퍼런스에서 이같이 밝혔다.
삼성전자는 앞서 지난 2020년 CES에서 착용형 보행보조.
삼성전자가 올해 상반기 인공지능(AI) 집사로봇 ‘볼리’를 출시한다.
삼성전자(005930)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5’ 개막 하루 전인 6일(현지시간) 프레스 콘퍼런스를 열고 이같은 내용의 볼리 출시 계획을 발표했다.
볼리는삼성전자가 지난 2020년 CES에서 처음.
삼성전자는 오는 22일 오전 10시(현지시간) 미국 새너제이(산호세)에서 '삼성 갤럭시 언팩 2025'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날삼성전자는 갤럭시 언팩 2025 초대장을 발송했다.
한국에서도 23일 오전 3시(한국시간)삼성전자뉴스룸, 삼성닷컴,삼성전자유튜브 등 온라인을 통해 동시 생중계되는 행사를 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