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인 등에는 쌍동체 구조를 채

우인 등에는 쌍동체 구조를 채

test 0 01.07 11:42

중국 중화왕과 싱가포르롄허자오바오등의 최근 보도에 따르면 중국 소셜미디어 웨이보와 더우인 등에는 쌍동체 구조를 채택한 무인 항공기가 지난달 28일 상공을 비행하는 영상과 사진이 다수 올라왔다.


https://www.ssangmatrans.co.kr/


이 항공기는 기체가 짧고 날개가 매우 길며 두 기체의 머리 부분이 작은 날개로 연결돼 있다.


싱가포르 매체 <연합조보(롄허자오바오)>는 영국 리서치회사 TS 롬바드의 경제학자 로리 그린(Rory Green)의 발언을 인용해 "윤 대통령이 탄핵을 피할 수 없게 됐다"고 4일 보도했다.


보도 내용을 정리하면, 로리 그린은 "한국은 2025년 2분기 초에 조기 대통령 선거를 치를 가능성이 크며, 야당인 더불어민주당이.


대만 중앙통신은 ‘윤 대통령이 계엄을 선포했고 국회가 만장일치로 해제 요구를 통과시켰다’는 기사를 메인 화면에 올렸고, 싱가포르롄허 자오바오는 “한국 대통령이 갑자기 전국 비상계엄령을 선포했고, 155분 뒤 국회에서 해제가 가결됐다”는 기사를 메인 화면에 올렸다.


9일롄허자오바오(联合早报) 등 외신에 따르면 어플라이드 머티리얼즈와 램리서치는 최근 공급사들에 중국산 부품 조달을 멈추고 대체품을 찾지 않으면 공급사 자격을 잃을 수 있다고 경고했다.


투자자와 주주 명단에서도 중국인이 있으면 안 된다고 통보했다.


비코 또한 서면으로 공급사들에 새로운 중국산.


15일 싱가포르 언론롄허자오바오등 보도를 보면, 지난달부터 중국 소셜미디어에 ‘버리는 시간’이라는 용어가 등장해 널리 쓰이고 있다.


버리는 시간은 축구나 농구 경기에서 양 팀의 점수 차이가 크게 나 승패가 사실상 갈린 뒤 경기가 끝날 때까지의 시간을 뜻한다.


중국 소셜미디어에서는 이 용어를.


롄허바오(聯合報)를 비롯한 대만 매체들의 14일 보도를 종합하면 정원 113명의 입법위원(국회의원)을 함께 뽑은 전날의 선거에서 '대만 독립'을 당강으로.


이에 반해 '하나의 중국'을 외친 친중 제1 야당인 국민당의 허우유이(侯友宜·67)와자오사오캉(趙少康·74) 후보 조합은 467만1021 표를 획득, 득표율 33.


싱가포르롄허자오바오(聯合早報)는 “비구이위안이 제대로 된 변제를 하기 위해선 월평균 매출이 220억 위안 이상이어야 하지만 7월 매출액은 그 절반 수준인 121억 위안에 그쳤다”고 전했다.


옌웨진(嚴躍進) 중국 이쥐(易居)연구원 애널리스트는 “현재 시장규모는 1조 위안 이상의 위험을 감당할 수 없다”.


싱가포르 일간지 ‘롄허자오바오’는 “더없이 훌륭한 이목구비와 섹시한 몸매 때문인지 그동안 많은 거짓 주장에 휘말렸다”고 설명했다.


‘롄허자오바오’는 다른 나라 중국어 신문으로는 유일하게 본토 주요 도시에 발매될 정도로 공신력을 인정받는다.


▲왕이보(26·중국) ▲두장(38·중국) ▲양조위를.


저우링자오(周令釗)를 꼽을 수 있다.


3일 코로나19에 걸려 104세로 갑자기 별세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흔히 위안화로 불리는 법정 화폐 인민폐 제작에.


롄허바오(聯合報)를 비롯한 대만 언론의 최근 보도를 종합하면 현재 중국의 하루 코로나19 사망자는 대략 1만명 전후인 것으로 추산되고 있다.


싱가포르 중국어 매체롄허자오바오(聯合早報)는 22일 20차 당 대회 폐막 전 당장 개정안이 만장일치로 통과됐다면서 '두 개의 확립'이 개정안에 포함됐다고 전한 바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