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년회는 사회복지법인 단우복지재단의 주관으로 진행됐으며, 축하공연, 경품추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
경북도의회 재공 경북도의회는 이동업 의원(국민의힘, 포항)이 발의한 ‘경북도북한이탈주민의 정착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이 행정보건복지위원회 심사를 통과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개정안은북한이탈주민을 고용한 사업체 생산품의.
경북에서북한이탈주민의 거주와 정착을 돕는 조례 개정이 추진됩니다.
이동업 경북도의원은 '경북북한이탈주민의 정착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 개정안'을 대표 발의해 최근 상임위원회를 통과했습니다.
개정안은북한이탈주민을 공무원으로 특별 임용할 수.
시의회 의원실에 따르면 서울시회의실관리시스템에는 20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서울시의회 의원회관 제2대회의실이 ‘북한이탈주민토론회’를 이유로 대관된 것으로 나타난다.
신청서 회의 내용도 ‘북한이탈주민인권 조례 토론’으로 명시돼 있다.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민주평통 경기지역회의 제공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경기지역회의가 올해 최우수 사업으로 ‘북한이탈주민노래자랑’을 선정했다.
민주평통 경기지역회의는 성남시의회 회의실에서 운영위원회의를 열고 올해 주요 활동을 결산했다고.
통일부는 6·25 전쟁 납북 피해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탈북민 인식 개선을 위해 해당일을 각각 법정.
겨울에북한에서 즐겨 먹었던 배춧국 만드는 방법을 소개하는 시간, 20명에 가까운 목포 시민이 참여했는데요.
인터뷰> 허진 /북한이탈주민요리 강사 "된장·간장·소금, 3가지를 가지고 조리사들이 본연의 재료만 써서 감미가 되거나 설탕을 넣거나 그런 것은.
사람의 김치’ 기부 내용이 적힌 패널을 들어보이고 있다.
농협경제지주 농협경제지주는 24일 서울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에서북한이탈주민과 한부모 가정에게 써달라며 3000만원 상당의 ‘사랑의 김치’를 서울서부하나센터(센터장 이재영)와 한국한부모가족복지.
경북도의회 이동업 의원(국민의힘·포항)은 경북도의회 제351회 제2차 정례회에서 ‘경상북도북한이탈주민의 정착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발의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개정안의 주요 내용은북한이탈주민을 고용한 사업체의 생산품에 대해 우선 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