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반도체는 곽동신 회장이 미국 반도체 기업인마이크론테크놀로지 싱가포르 신규 고대역폭 메모리(HBM) 패키징 공장 기공식에 초청받았다고 8일 밝혔다.
곽 회장은 임원들과 함께 싱가포르 우드랜즈(Woodlands)에서 진행한마이크론기공식에 참석했다.
마이크론신공장은 인공지능(AI) 반도체 성장의.
엔비디아 젠슨황 CEO는 RTX 신제품에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가 아닌마이크론의 GDDR7을 탑재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렇게 되면마이크론이 GDDR7 경쟁에서 우위를 차지하게 된 건가요? Q.
새해에도 SK하이닉스와 엔비디아의 HBM.
RTX 블랙웰 시리즈는 920억개의 트랜지스터와마이크론의 그래픽 D램(G7) 메모리가 들어가며, 초당 1.
8테라바이트의 대역폭을 처리할 수 있어 이전 세대의 성능을 두 배로 늘었다.
그가 이날 선보인 RTX50 시리즈 중 'RTX 5070' 제품은 전작 중 최고 성능을 보이는 RTX 4090와 성능은 같은데, 제품 가격은.
곽동신 한미반도체 회장이 미국 반도체 기업인마이크론테크놀로지 싱가포르 신규 공장 기공식에 참석하며 협력을 다졌다.
한미반도체 곽동신 회장은 8일 오전 싱가포르 우드랜즈 (Woodlands)에서 진행한 마이론 신규 공장 기공식에 초청을 받아 임원들과 참석했다.
마이크론테크놀로지 싱가포르 신규.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CES 2025가 열린 가운데 7일(현지시간) 젠슨 황 엔비디아 CEO가 기조여설을 통해 지포스 RTX 50을 공개하는 자리에서마이크론'원픽'을 발표했다.
RTX 50에 들어가는 AI 가속기 블랙웰의 GDDR(그래픽더블데이터레이터)에마이크론GDDR7을 적용한다고 언급했기 때문이다.
그는 8년 만에 나선 기조연설에서 GPU 신제품 지포스 RTX50 시리즈를 소개하면서 "마이크론의 GDDR7을 탑재한다"고 밝혔는데요.
마이크론은 SK하이닉스와 삼성전자에 이은 GDDR 시장 점유율 3위 업체입니다.
이와 관련해 간담회에서 '마이크론만 언급한 이유가 무엇이냐'는 질문이 나오자 "삼성전자와.
다만 전날 발표한 새로운 GPU(그래픽 처리 장치) 지포스 'RTX 50'시리즈에 미국 반도체 기업마이크론의 GDDR7제품을 사용하고 삼성전자나 SK하이닉스 메모리가 빠진 이유에 대해서는 "삼성과 SK는 그래픽 메모리가 없는 걸로 아는데, 그들도 하느냐"고 되물었다.
그는 "왜 그랬는지는 모르겠다.
전날 진행된 CES 2025 기조연설에서 황 CEO는 '지포스 RTX 50' 시리즈에 미국 D램 업체마이크론의 GPDDR7을 탑재한다고 밝혔다.
주요 외신이 예상했던 삼성전자 메모리는 물론, 기존에 HBM을 납품하고 있던 SK하이닉스까지 밀려나면서 K-메모리가 배제된 것이다.
이로 인해 삼성전자 주가는 전날 5만6800원에서.
전날 발표한 새로운 GPU(그래픽 처리 장치·컴퓨터의 화면을 구성하는 이미지를 만드는 역할을 함) 지포스 'RTX 50' 시리즈에마이크론의 GDDR7 제품을.
새 시리즈에는 삼성과 SK하이닉스를 제치고 미국 반도체 기업마이크론메모리 GDDR7이 들어간다.
그는 삼성과 SK 메모리가 들어가지 않는 이유에 대해.
■ 삼성전자, 하이닉스는 쏙 빼고마이크론만 언급?황 CEO는 현지시간 6일 차세대 아키텍처 블랙웰 기반 지포스 'RTX50' 시리즈를 공개하며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가 아닌 미국마이크론의 GPDDR7을 탑재했다고 밝혔다.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도 지난해 GDDR7개발을 마쳤지만, 결국 같은 미국 기업 손을 들어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