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2023년 대비 18% 급증한 수준으로 독일연방정부의 기존 목표를 다시 초과, 2024년 말 계획된 13GW를 넘어 11월까지 이미 13.
2024년 독일의 석탄화력 발전량은 급감했다.
갈탄발전소를 통한 전력 공급량 감소치는 8.
4%, 무연탄발전소의 전력 공급량 감소치는 27.
연방정부에 SW를 공급하는 업체들 대상으로 이미 의무화한 SW자재명세서(SBOM)를 비롯해 SW공급망 보안을 위한 요구사항을 더욱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나아가 클라우드 공급자가 사용하는 액세스 토큰과 암호화 키를 안전하게 관리하기 위한 지침을 개발하도록 의무화하는 내용이 담긴 것도 눈에.
◇美 정부 비트코인 전략적 비축 가능성 '50대 50' 이상 시머는 향후 미국연방정부가 '비트코인의 전략적 비축'에 나설 가능성에 주목했다.
그는 "미국이 아니더라도 최소 몇몇 국가들은 (준비금 확보를) 할 것"이라며 "미국 내에서는 텍사스, 오하이오, 와이오밍 등 7개 주가 자체적으로 비트코인 준비금을.
내 편이 아니라면 바로 적이 되는 숨 막히는 현실, 이들은 전쟁의 순간을.
저소득 가정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하는연방 정부프로그램인 헤드 스타트나 프리스쿨은 알파벳 이름과 소리와 같은 사전 독서 기술을 가르친다.
그래서 요즘 킨더가튼의 독해 능력은 일반적인 것이 됐다.
결론은 독서를 배워야 하는 특정한 연령은 없다는 것이다.
하지만 일찍 시작하는 것이 어린이의 학업.
정부효율부는연방정부기관당 두 명씩 직원을 배치할 계획이다.
이들을 통해 각 부처에서 불필요한 비용 절감 등에 나선다는 구상이다.
정부 기관에 배치되지 않는 직원들은 2014년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이 만든 미국 디지털 서비스 대통령 행정실에서 근무할 예정이다.
NYT 보도에 따르면 정부효율부.
다발적으로 발생한 산불은 엿새 간 확산하면서 사망자 16명, 실종자 16명, 건물 피해 1만2000여채 등 인명·재산 피해를 일으키고 있다.
미연방정부에 따르면 미 서부 산불은 급속한 도시화와 인간이 증폭시킨 기후 변화로 거세졌으며 최근 몇 년간 이 지역의 더위와 장기 가뭄도 산불의 파괴력을 키웠다.
미국의 경우 텍사스, 오하이오, 와이오밍 등 7개주가 비트코인 준비금 문제를 논의 중이며,연방 정부는 이미 약 190억 달러 상당의 비트코인을 보유하며 준비금 자산을 위한 좋은 출발점에 있는 상태라고 말했다.
그는 "연방 정부가 해야 할 일은 보유량을 팔지 않는 것뿐"이라면서 "100억 달러 상당의.
아울러 자율주행 차량의 안전 기준에 대한연방정부승인 절차를 간소화하고 권위적인 규제보다 성과에 기반한 테스트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자율주행 기술 개발을 저해해 온 일부 주(州)의 법규를 폐기하는 방안도 논의되고 있다.
이처럼 AI와 자율주행 부문에서 전개될 규제 완화는 트럼프 당선인의.
화재 지역 재건을 위해서는연방정부의 막대한 지원이 필요한데, 오는 20일 취임하는 트럼프의 협조 없이는 재건이 어렵기 때문이다.
뉴섬 주지사는 이번 산불과 관련해 ‘잘못된 정보’가 너무 많다며 “캘리포니아는 소방 예산을 삭감하지 않았고, 캘리포니아에서는 약탈을 허용하지 않는다”는 글을 엑스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