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조사 기관 메사리의 킨지 스타이메츠 연구원은 "솔라나는 2024년 연초 대비 약 120% 상승했고, 이더리움 대비 시총 비율도 작년 초 16%에서 작년 말 25% 이상으로 증가했다"며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의 양강 구도를 삼파전으로 바꿔 놓았다"고 말했다.
13일(현지시간) 암호화폐 전문매체 코인게이프에 따르면, 한비트코인(BTC) 고래가 잘못된 매매 전략으로 1,300만 달러 손실을 입었다.
해당 고래는 6일 전 바이낸스에서 1,850 BTC(1억 8,870만 달러)를 출금했을 당시 BTC 가격은 10만 2천 달러였으나, 이후 9만 4,600달러에 동일한 수량을 다시 입금하며 큰.
16일 오후 2시에는 블록체인 전문가인 전명산 소셜 인프라테크 대표가 '비트코인, 블록체인 그리고 글로벌 경제'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대한민국 최초로 ICO(암호화폐 공개)에 성공한 안 대표는 트럼프 2기 행정부의 가상화폐 정책 변화와 글로벌 경제에 미칠 영향,비트코인수용 사례를 통해 바라본.
2024년 금값이 26% 상승한 것과 대비해비트코인은 119% 급등하며 뛰어난 수익률을 기록했다.
전문가들은 올해도비트코인이 금 대비 투자 매력도가 더 높을 것으로 전망했다.
11일(현지시간) 더 모틀리 풀에 따르면,비트코인과 금은 모두 가치 저장 수단으로 인식되며 희소성을 가진 자산이다.
영국의 한 남성이비트코인8천 개가 든 하드디스크를 실수로 버린 뒤 되찾기 위해 10년 넘게 애쓰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불가능으로 끝나지 않을까 싶습니다.
세 번째 검색어는 '쓰레기장에 1조 원 버린 사나이의 근황'입니다.
영국의 IT 기술자인 제임스 하웰스입니다.
비트코인채굴 초기인 지난 2009년.
다만비트코인은 여전히 편의성 측면에서 기존 웹사이트에 크게 뒤처진 상태다.
테네브는 "공개 블록체인 인프라를 활용할 수 있어 암호화폐 사업 운영 비용이 크게 낮다"며 "사람들이 효율성의 이점을 이해하면 암호화폐가 기술 계층으로서 가속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핀테크 기업들은 전통 금융기관보다.
평소비트코인에 대해 부정적 발언을 쏟아냈던 제이미 다이먼 JP모건 회장이 "비트코인은 내재가치가 없다"고 쓴소리를 던졌다.
다이먼 회장은 지난 12일(현지 시각) 방영된 미국 CBS와의 인터뷰를 통해 "나는 디지털자산에 대해 반대하지도 않고비트코인에 대해서도 대단하다고 생각했으나 예전부터 언급했던.
펀드스트랫 글로벌 어드바이저스(Fundstrat Global Advisors)의 톰 리(Tom Lee) 전무가 2025년비트코인가격이 25만 달러까지 상승할 것으로 전망하며 강세론을 제기했다.
11일(현지시간) 더 모틀리 풀에 따르면, 톰 리는 CNBC 패널 토론에서 2025년비트코인가격 목표치를 25만 달러로 제시했다.
이는 1월 9일 거래 가격.
비트코인시세가 1억4160만 원대에서 하락하고 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이 취임하더라도 가상화폐 정책이 친화적으로 변화하기까지 시간이 걸릴 수 있다는 전망이 나왔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사진)이 취임하더라도 가상화폐 정책 변화가 이뤄지기까지 시간이.
또 트럼프의 공약인 전략적비트코인준비금을 조성하는 것이 목표다.
이미 유력 후보들이 몇 달 동안 트럼프를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http://xn--2n1b74w5obl1fn2b3v3bsrd.kr/
V2E 테마 밈코인 플로커즈, 9일 뒤 토큰 세일 마감 보트투언(V2E) 테마 밈코인 플로커즈(Flockerz)가 공식 채널을 통해 한국시간 기준 22일 23시 자체 토큰 FLOCK 세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