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 6000여 가구가 입주할

지 6000여 가구가 입주할

test 0 15:21

평택 화양지구에는 내년 초까지 6000여 가구가 입주할.


[서울=뉴시스]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는 발트해기반시설을 보호하기 위한 목적으로 14일(현지시각) '발틱 센트리(Baltic Sentry)'를 출범했다.


http://skyjoin.co.kr/


마르크 뤼터 나토 사무총장은 이날 핀란드 수도 헬싱키에서 발트해 동맹국 정상회의에 참석해 발틱 센트리 활동.


먼저 지속 가능한 목재 생산 확대를 위해 경제림 육성단지 경영체계를 개선하고 임도·고성능 임업기계 등 생산기반시설을 확충해 '산림자원순환경영'을 확산한다.


또 목재수급 안정화와 국가 온실가스 감축목표 달성에 기여하는 해외 산림투자 지원을.


신팔당대교 공사현장(사진=남양주시) 국토교통부가 지역 경제 회복을 뒷받침하기 위해 상반기에 역대 최대 규모의 사회기반시설(SOC) 예산을 집행한다고 밝혔다.


도로 4조1000억원, 철도 4조4000억원을 포함해 상반기 중 SOC 예산의 약 70%인 12조원을 집행할 계획.


정부가 올해 하반기 부산항 진해신항 건설 공사를 시작하는 것을 계기로 우리나라에 세계 최고 수준의 항만·물류기반시설을 만든다.


또 기후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수산업을 육성하는 한편 해양레저관광을 활성화해 연안지역을 살리기로 했다.


시는 2025년 교통시설분야에 전년 대비 0.


85% 증액된 71억 원을 투자해 교통안전을 더욱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관련 예산은 △교통안전시설물 관리 10억 1900만.


CES 2025'에 참석한 박형준 부산시장이 지난 8일(현지시각)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베가스 루프'에 탑승해 미래형 도심 교통기반시설을 체험했다.


73km의 지하터널 교통 시스템으로, 일론 머스크가 미국의 극심한 도심 교통 체증을 완화.


음성군청 전경 [음성]음성군은 재해예방과 농업 생산성 향상을 목표로 노후 농업생산기반시설을 정비하고 저수지와 용·배수로 보수·보강 사업을 추진한다고 2일 밝혔다.


군에 따르면 국·도비를 포함한 100억 원의 예산을 확보해 저수지 개보수및 준설, 용·배수로.


과기정통부 제공 충북 오창 다목적방사광가속기기반시설공사의 주관 건설사 선정이 본격 추진된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31일 다목적방사광가속기기반시설공사 입찰공고를 내고 주관 건설사 선정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원을 투입한다고 8일 밝혔다.


울주군은 ▲농가 소득 안정 259억원 ▲미래농업 육성 21억원 ▲농업 경쟁력 강화 106억원 ▲농업기반시설확충 172억원을 확보해 다양한 사업을 펼친다.


군은 고령농가 벼 육묘 지원 대상자의 연령을 기존 62세 이상에서 60세 이상으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