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리엄스 전 하원의원은 1991년 미 해군에 입대해 1996년 중위로 전역할 때까지 핵잠수함에서 근무했고 복무 시절 원자력공학자 전환 훈련을 받았지만, 전역 뒤에는소프트웨어회사를 설립해 운영해 왔습니다.
뉴욕타임스는 트럼프 당선인의 참모들이 핵실험 재개를 제안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새로운.
나아가 사람이 말(자연어)로 한 명령을 로봇, 자동차 등이 따르도록 하는 'VLA'(영상 언어 액션모델) 단계로 고도화되고 있다.
황병준 유안타증권 연구원은 "피지컬 AI 구현을 위해 AI 모델 고도화 수요가 증가하면서 차세대 AI 반도체 아키텍처 및 인프라소프트웨어수요가 증가할 전망"이라고 내다봤다.
메리트 시스템스가 블록체인 기반으로 오픈소스소프트웨어개발자를 위한 새로운 경제 모델인 '오픈 소스 자본주의'("open-source capitalism)을 개발하기.
회사 측에 따르면 메리트 시스템스는 오픈 소스소프트웨어프로젝트에 기여한 이들에게 공정한 보상을 제공하는 지속 가능한 시스템 구축에 초점을.
(사진:멀티버스 컴퓨팅) 유럽 최대의 양자소프트웨어공급업체 멀티버스 컴퓨팅(Multiverse Computing)과 분산 컴퓨팅 플랫폼 전문 기업 키네시스.
멀티버스 컴퓨팅은 양자 영감을 받은 알고리즘과 텐서 네트워크(Tensor Networks) 기반의 압축소프트웨어컴팩티파이(CompactifAI)를 활용해 AI 모델의.
소프트웨어회사를 운영하는 페퍼다인대를 졸업하고 와튼 스쿨에서 MBA를 취득했다.
그의 경력은 기계공학, 물리학 등 관련 분야의 고급 학위를 보유한 전임자들과 대비된다.
질 흐루비 현 핵안보실장은 샌디아 국립연구소에서 34년간 근무하고 소장을 지낸 기계공학 전문가다..
많은 문서들에서 비정형 데이터를 추출하고 처리하는소프트웨어개발사인 인스타베이스(Instabase)가 1억달러 규모 시리즈D 투자를 유치했다고 테크크런치가 1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인스타베이스는 기업들이 문서에서 데이터를 추출, 분류, 분석해 관련 내용을 해당 부서에 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기업들이 투자를 줄이려는 분위기인 탓에 인공지능(AI),소프트웨어등에 투입할 돈을 마련하기가 쉽지 않아졌기 때문이다.
AI 확산 트렌드와 미래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소프트웨어에 적극 투자해야 하는 시점이지만, 대부분의 기업들이 나날이 고조되는 경기 불확실성 여파로.
부족한소프트웨어, AI는 엔비디아가 건넨 동아줄을 잡아야 한다.
로봇이 학습에 쓸 수 있는 파운데이션 모델을 만들 만한 국내 기업들과 협업하기 위해 다양한 방식으로 알아봤지만, 그들도 자기 코가 석 자라 당장은 여력이 없는 상황이다.
엔비디아가 만드는 연합군에 들어가 한국이 기회를 만들어야 할 때다.
안 신임 회장은 그동안 33개 기관과의 MOU를 통해 빅데이터 관련 임직원들의 수평적 거버넌스 구축에 힘썼던 유철중 전임 회장(전북대소프트웨어공학과 교수)의 뒤를 이어 새롭게 연구회를 이끈다.
안 신임 회장은 향후 연구회 활동을 한층 강화할 것임을 다짐했다.
안 회장은 "우리 공동연구회는 전북지역 여러.
와이즈넛은 인공지능(AI)소프트웨어업체로 주력 분야는 대화형 AI인 'AI 챗봇'과 검색엔진이다.
동종업계의 유일한 흑자 기업이며, 12년 연속.
피아이이는 스마트 공장용소프트웨어를 만든다.
이차전지 공정에서 문제를 감지하는 시각 인지 AI 서비스와 여러 검사 데이터를 분석하는 서비스 등을.